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의 ‘디저트 셀렉션 세트’ / 이미지=신세계푸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의 ‘디저트 셀렉션 세트’ / 이미지=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온라인 베이커리 선물세트 인기"

신세계푸드는 상반기 온라인 베이커리 선물세트 16종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6%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온라인 베이커리 전체 매출이 61% 늘어난 것에 비하면 약 1.8배 높은 신장률이다.  

신세계푸드 측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홈디저트, 홈카페 문화가 일상 속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집에서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를 선물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받는 사람이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모바일 주문 방식으로 판매돼 구입의 편의성과 만족도가 높은 것도 긍정적 영향을 끼쳤다고 설명했다. 

 

동원F&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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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원F&B, 추석 맞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행사

동원F&B는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한다.

아울러 동원F&B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협업해 추석 선물세트 한정 쇼핑백을 제작했다. 

 

(왼쪽부터) 임순성 한국영양연구소장, 김환석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표, 강일준 단장, 장희정 한림대학교 간호대 학장, 신동수 한림대학교 간호대 교수가 31일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교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매일유업
(왼쪽부터) 임순성 한국영양연구소장, 김환석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표, 강일준 단장, 장희정 한림대학교 간호대 학장, 신동수 한림대학교 간호대 교수가 31일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교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매일유업

◇ 매일헬스뉴트리션, 한림대학교와 '장기요양 통합 건강증진' 협력

매일유업은 지난해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한림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간호대학, 한국영양연구소와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교에서 ‘노쇠예방을 위한 장기요양 통합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프로그램 개발 참여를 통해 연말까지 춘천시, 한림대학교와 함께 춘천시내 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하는 노인을 대상으로 노쇠 예방을 위한 통합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근육 건강은 물론 최근 대두되고 있는 노인성 배변 문제와 식후 혈당 개선을 위한 연구까지 종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와 장, 배변, 혈당, 콜레스테롤 4중 관리가 가능한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제공한다.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5기 수료식 /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5기 수료식 /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5기 성료

남양유업은 자사의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5기가 29일 수료식을 끝으로 두 달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냠얌즈는 남양유업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는 대학교에서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 있는 학생들로 구성한 남양유업 공식 서포터즈다.

남양즈 5기는 ‘INFP 인턴의 회사 적응기’라는 주제로 사내 문화를 홍보했고 인턴들이 체험한 남양유업을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 밖에도 남양유업의 친환경 캠페인 ‘Save The Earth’의 일환으로 안양의 달안초등학교를 방문해 친환경 교육을 진행했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2년 비어 페스트 광주’ 공식 후원사로 참여

하이트진로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2022년 비어 페스트 광주’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축제기간 동안 테라 맥주 댐을 연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청정라거-테라를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타투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하고 소비자 경품으로 테라 타워, 테라 스푸너와 같은 인기 굿즈도 제공할 계획이다.

 

조주현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왼쪽 두번째),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왼쪽 세번째), 오영교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왼쪽 네번째), 고장수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이사장(왼쪽 다섯번째)이 31일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스타벅스
조주현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왼쪽 두번째),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왼쪽 세번째), 오영교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왼쪽 네번째), 고장수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이사장(왼쪽 다섯번째)이 31일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전국 소상공인 카페 100곳에 상생음료 선봬

스타벅스코리아는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함께 개발한 상생음료인 ‘한라문경스위티’를 25일부터 100곳의 소상공인 카페에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상생음료 출시를 기념해 31일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함께 상생음료 전달식을 진행했다.

국내 농산물인 제주 한라봉과 문경 오미자를 활용한 상생음료인 '한라문경스위티'는 3월 스타벅스,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동반성장위원회 간 상생 협약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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