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 관객 대기 공간, 예술적 경험 장소로 재탄생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사진=신한카드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사진=신한카드

 

[포쓰저널=박소연 기자] 신한카드는 뮤지컬 전용 극장 ‘블루스퀘어’에 조성한 ‘신한pLay 뮤지컬 라운지’가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는 공연 전 관람객들이 대기하던 40㎡ 남짓의 휴게 공간을 본 공연 전에 연주되는 도입곡인 ‘서곡’이라는 콘셉트 아래 색다른 예술적 경험의 장소로 5월 오픈한 공간 디자인 프로젝트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는 카드 플레이트에서 보여준 창의성 등을 공간으로 확장해 고객에게 인상적인 브랜드 경험을 꾸준히 제공해 온 만큼 앞으로도 신한카드다운 방식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는 다양한 공간 디자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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