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 'KB퇴직연금 TDF 가입하고, 선물바다' 이벤트 

KB국민은행은 8월 말까지 ‘KB퇴직연금 TDF 가입하고, 선물바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30만원·100만원·300만원 이상 퇴직연금(DC·IRP)을 신규 가입하고 KB국민은행이 선정한 TDF 상품으로 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등을 차등 지급한다. 

퇴직연금(DC·IRP) 보유 고객 중 KB국민은행이 선정한 TDF 상품에 100만원·300만원 이상 입금할 경우 금액에 따라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Neo QLED 65 및 사운드바  등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카카오뱅크
사진=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 '모두의 서프라이즈'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카카오뱅크가 출범 5주년을 맞아 고객에 감사하는 의미로 '모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25일 오전 11시부터 8월 15일까지 계속된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특별금리 최대 8% ▲5주년 황금주화 ▲30만 개 깜짝 선물 ▲오픈뱅킹 5만원 ▲모두와 함께하기 등 모두 5개의 이벤트에 응모, 중복 당첨을 노릴 수 있다.

'26주적금'에 최대 연 8% 금리 혜택 이벤트에서는 앱에서 3가지 간단한 퀴즈를 푼 1만 명을 추첨해 5% 추가 금리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는 최근 26주적금 금리를 최대 연 3%까지 올렸다.

'라이언&춘식이 황금주화(24K)’ 이벤트는 아직 카카오뱅크를 쓰지 않는 지인을 초대하고 지인이 계좌를 만들면 추첨을 통해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황금주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