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여름 휴가철 맞이 이벤트 

KB국민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8월 21일까지 ‘캐리비안베이’에서 이용권 구매 시 최대 50% 할인해준다. 7월 31일까지 오션월드, 오션어드벤처 천안·거제 현장 매표소에서 KB국민카드로 이용권 결제 시 최대 59% 할인 특가를 제공한다.

지니뮤직에서 KB페이 ‘정기결제’로 ‘스마트 음악감상’ 이용권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장 6개월간 50%를 할인해준다.

8월에는 한달 간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 등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5% 할인, 국내선 항공권 5%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 NH농협카드,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최대 50% 할인 이벤트

NH농협카드는 22일부터 그랜드 조선 부산 별관에 위치한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현장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콘텐츠 기반 융복합 멀티미디어 공간이다. 

NH농협카드는 콘랩컴퍼니와 제휴를 통해 2023년 12월 31일까지 입장권 및 식음료 등에 대해 최대 5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NH농협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로 결제 시 입장권 50%, 캐릭터 상품 20% 현장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