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

◇ 쿠팡,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 기획전

쿠팡은 여름휴가 기간을 앞두고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는 호텔, 리조트 등 숙박부터 레저, 관광지 등 즐길거리까지 다양한 여행 맞춤 상품을 제공한다.

기획전에서는 쿠팡이 엄선한 9개의 추천 상품을 기간 한정 특별가로 선보인다. 해당 특가상품은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패키지 상품으로 최대 57%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올해 재개장한 '잠실 롯데호텔월드'의 2인 조식 포함 패키지는 54%, '서울랜드 AFTER2 파크‘ 이용권은 57% 할인 판매한다. 가족 단위 고객은 '서귀포 해비치 호텔&리조트' 예약시 쿠팡에서 단독으로 유아 조식 1인을 무료 제공한다.

 

16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배민 배달서비스연수원에서 우아한청년들과 도로교통공단이 이륜차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교통법규 준수 의식 강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오른쪽부터) 우아한청년들 남기영 교육지원실장과 도로교통공단 송준규 경기지역본부장이 협약식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아한형제들
16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배민 배달서비스연수원에서 우아한청년들과 도로교통공단이 이륜차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교통법규 준수 의식 강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오른쪽부터) 우아한청년들 남기영 교육지원실장과 도로교통공단 송준규 경기지역본부장이 협약식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아한형제들

◇ 우아한청년들, 도로교통공단과 이륜차 안전 교육

배달의민족의 배달 서비스를 운영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도로교통공단과 협약을 맺고 이륜차 배달종사자(라이더)의 안전과 교통법규 준수 의식 강화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과 공단은 라이더에 특화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특별 별점감경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별점감경교육은 운전자가 도로교통법령의 의의와 적용범위를 이해하고 안전운전의 습관화를 돕기 위한 취지로 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제도다. 처벌 벌점 40점 미만의 운전자가 해당 교육을 수료하면 누산 벌점에서 20점이 감경된다.

공단은 이번 특별 교육을 위해 이륜차 관련 주요 법규위반 및 사고유형 등을 추가해 라이더 맞춤형 과정으로 내용을 구성할 계획이다. 우아한청년들은 수강 대상자를 모집하고 배민 배달서비스연수원을 장소로 제공하는 등 교육에 적극 협조할 방침이다.

이달 말 시작하는 해당 교육은 월 1회 정기 운영을 목표로 한다.

 

/G마켓
/G마켓

◇ G마켓·옥션,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진행

G마켓·옥션은 30일까지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업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는 ‘물가안정 5종 쿠폰’이 마련됐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7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고액 쿠폰은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사업자 회원이 자주 찾는 식품 생필품 전용 ‘15% 할인쿠폰’도 별도로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19일까지 ‘크리넥스 핸드타올’과 ‘맥심 커피믹스’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유동 골뱅이’, ‘더미식 백미밥’ 등을 판매한다. 전 제품 무료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G마켓에서 ‘유한킴벌리 두루마리 화장지’, ‘카누 아메리카노’ 등을, 옥션에서 ‘CJ 비비고 갈비탕’, ‘티오 아이스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온
/롯데온

◇ 롯데온, 육아용품 모은 '맘스페스타' 진행

롯데온은 19일까지 육아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맘스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에는 가족 단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해 유아웨건, 카시트, 놀이용품 등을 선보인다. △차량 이동에 편리하고 안전한 ‘토드비 주니어 카시트’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모윰 트리플팩’ △외부활동 시 아이를 쉽고 편하게 안을 수 있는 ‘에르고베이비 옴니쿨에어아기띠+침받이’ 등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또 △라비베베 안전가드 플레이매트 △립프로그 아이스크림카트 디럭스 한영버전 △포켓몬 베비언스 바디워시 등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