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Physiogel)에서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는 피지를 케어해주는 라인으로 크림과 토너 2종을 첫 제품으로 선보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5일 사용만으로도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 효과가 있음을 입증받았다.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LG생활건강은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의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 나이아신아마이드(B3), 판테놀(프로비타민B5), 시카성분 등으로 구성된 피지오겔의 특화진정복합체인 PEBB CICA™ 함유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고 설명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애경 AGE 20’s, 배우 '김민규' 화보 공개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배우 ‘김민규’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AGE 20’s는 배우 김민규와 새롭게 선보인 ‘AGE 20’s 선케어 3종’이 함께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선케어 3종은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팩트’, ‘스킨 핏 톤업 선팩트’, ‘스킨 핏 톤업 선크림’ 등이다.

애경산업은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팩트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시원한 쿨링감과 촉촉한 수분 진정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스킨 핏 수분 선크림은 1회 사용만으로도 13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며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애경산업은 스킨 핏 톤업 선팩트가 핑크빛 톤업 효과로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