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 이랜드 키디키디, 론칭 2주년 기념행사 

이랜드는 유아동 온라인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키디키디 론칭 2주년 기념행사 ‘2렇게나 기대되는 2주년 행사’에서는 키디키디에 입점해있는 인기 브랜드의 핵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키디키디 고객을 위한 패밀리 혜택부터 릴레이 브랜드데이와 베스트 브랜드 할인,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다.

키디키디 고객에게 제공되는 패밀리 혜택은 매일 선착순 22% 쿠폰과 추가 혜택으로 구성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투게더 위크'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7일까지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고 있는 갤럭시·로가디스 등 남성복, 구호·르베이지 등 여성복, 빈폴, 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 등 해외 상품을 대상으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 할인 혜택은 구매한 브랜드 뿐 아니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에서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메소드 X 무직타이거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출시

LG생활건강은 ‘메소드’에서 호랑이 캐릭터 ‘무직타이거’ 디자인을 적용한 ‘메소드 X 무직타이거 고보습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의 시그니처인 물방울 형태 용기에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이자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호랑이인 ‘뚱랑이’를 담았다. 

‘스윗 망고향’과  ‘프렌치 라벤더향’으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은 이 제품은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처방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프리메라, 가수 비비와 ‘필링칠링힐링’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메라가 가수 비비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필링칠링힐링’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날 영상 공개로 시작된다. 트러블, 붉은기, 속당김 등 3대 민감 전조 증상을 케어하는 3스텝(STEP) 리추얼을 제안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순하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필링)’, 지친 피부를 15초만에 진정시켜주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칠링)’, 100시간 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힐링)’으로 피부 정화, 진정, 장벽 강화의 단계별 관리를 완성한다고 설명했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홈트레이닝 용품·건강 간식 매출 '쑥'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홈트레이닝 및 일상 건강 용품과, 주요 건강 간식 매출이 전년비 각각 106%, 44%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최근 ‘헬시플레저’ 열풍이 불면서 재미있는 운동과 입맛에 맞는 저열량 식단으로 체중을 관리하려는 젊은 층이 늘며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풀이했다. 

헬시플레저는 건강 관리의 즐거움을 뜻하는 신조어다.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1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에서 헬시플레저 콘셉트의 상품 270여 종을 최대 60% 할인하는 기획전을 전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