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 비상장기업 리포트 발간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가 첫 비상장기업 분석 리포트 ‘비상장회담, N잡러의 시대’를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NH증권 리서치센터는 이번 리포트 발간을 시작으로 비상장기업뿐만 아니라 비상장기업이 속해있는 산업 및 이슈까지 심층 분석하겠다는 계획이다.

비상장회담, N잡러의 시대에서는 크몽, 숨고, 위시캣 등 인력 매칭 플랫폼 기업에 대해 다뤘다.

NH투자증권 오태동 리서치본부장은 “비상장기업 분석 리포트 발간을 시작으로 투자자들에게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유망 기업 발굴을 통해 사업부간 시너지도 더욱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 신한금융투자, 언택트 강연프로그램 ‘신한디지털포럼’ 9회차 진행

신한금융투자는 3000개 법인의 CEO(최고경영자)와 CFO(최고재무관리자)가 참여하는 언택트 강연프로그램 ‘신한디지털포럼’ 9회차 강연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9회차 강연은 24일 오후 4시, 카이스트 바이오 및 뇌공학과 정재승 교수가 '인공지능은 어떻게 진화하는가’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신한디지털포럼은 9월까지 매월 2회씩 강연을 진행하며, 사전에 회원 등록한 3000여 법인의 CEO와 CFO가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본인인증 후 수강 가능하다. 추가로 참여를 희망하는 법인고객은 신한금융투자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다음 10회차 강연은 4월 14일 신한은행 WM컨설팅센터 오건영 부부장이 ‘인플레이션 시나리오’라는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