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삼성증권

◇ 삼성증권, 중개형ISA 잔고 '1조 돌파' 이벤트

삼성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의 잔고 1조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31일까지 삼성증권 중개형 ISA 계좌의 잔고를 10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2222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갤럭시워치4(2명), 바이레도 핸드워시 세트(2명), 조선호텔 타월 세트(2명)를 증정한다.

또 4000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갤럭시Z플립3(1명), BESPOKE 제트봇(2명), BESPOKE 큐브냉장고(2명)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중개형 ISA계좌에 일정금액 이상 순입금 후, 금융상품 거래, 잔고 유지 시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22년에도 투자에 진심인편'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객 감사 이벤트와 중복 혜택 지급이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 한국투자증권, 낮에도 쉽게 이용하는 해외주식 자동주문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은 4월 29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자동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거래 서비스다. 

이벤트는 자동주문 방식으로 1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2장을 지급한다. 자동주문은 가격, 수익률, 수익금 등 다양한 조건을 미리 설정해 두면 거래 주문이 예약 전송되는 서비스다.

일상 업무나 시차 등으로 실시간 투자가 어렵다는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이 밖에도 담보대출 시스템을 대폭 손질하는 등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 전반에 걸쳐 이용 편의성 강화에 힘쓰고 있다. 

또 4월 말까지 뱅키스 신규 고객에게 국내주식 1주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명품 브랜드 가방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