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GS샵
/이미지=GS샵

◆ GS샵, TV상품 미구매 고객 대상 '100원 딜' 이벤트

GS샵은 이달 TV상품 구매 경험이 없는 고객, 신규 가입 고객, 애플리케이션(앱) 구매 경험이 없는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TV상품을 구매한 적이 없는 고객 2만명에게 100원 딜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기를 누르면 해당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을 통해 100원에 마데카 크림(1개)이나 네퓨어 마스크(10개)를 구매할 수 있다.

GS샵은 매일 선착순으로 2000명에게 쿠폰을 증정한다. 100원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추가로 TV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가입 축하금 1만원을 증정한다. 앱으로 구매한 적이 없는 고객에게는 TV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2장을 증정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격리 면제에 '유럽 여행 패키지' 판매 시작

롯데홈쇼핑은 여행 심리가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유럽, 동남아 등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20일 오후 9시35분에는 올해 처음으로 유럽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인터파크 유럽 패키지'로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4개국을 '북유럽 10일'과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3개국을 여행하는 '서유럽 12일' 상품으로 구성됐다. 호텔 및 관광 패키지, 전 일정 식사 및 특식이 포함된 상품이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도 18일 오후 11시40분, 20일 오후 6시40분 '교원KRT 필리핀 클락 골프투어 패키지'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하와이, 사이판 등 인기 여행지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이 13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 '필리핀 클락 골프 패키지'의 주문량은 코로나19 이전 판매한 해외여행 상품과 비교해 2배 증가했다. 2월 무격리 입국이 가능한 사이판 여행상품은 1시간 만에 사전예약 6700건을 기록했다.

 

/이미지=홈앤쇼핑
/이미지=홈앤쇼핑

◆ 홈앤쇼핑, 신규 고객 이벤트..."웰컴 3종 쿠폰"

홈앤쇼핑이 봄을 맞아 신규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31일까지 홈앤쇼핑에서 최근 1년 내 구매 이력 없는 고객이 본인인증 및 마케팅 수신동의를 하면 '웰컴 혜택 3종 쿠폰'을 지급한다.

웰컴 혜택 3종 쿠폰은 △TV방송 상품 2만5000원(10만원 이상 사용 시) △TV방송 상품 1만원 할인쿠폰(5만원 이상 사용 시) △텐텐(10% 할인+10% 적립) 적용 상품 5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사용 시) 등이다. 선착순 1만명 한정 지급된다.

또한 '홈&래플' 100원딜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다 클레오 브러시드 숄더백'과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를 각각 1명씩 추첨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미지=공영쇼핑
/이미지=공영쇼핑

◆ 공영홈쇼핑, '브랜드K' 특화방송 신설

공영홈쇼핑은 '브랜드K' 특화 방송 프로그램인 '2022 NEW 브랜드K'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판로지원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K는 중소벤처기업부가 발굴·육성하는 중소기업 공동브랜드다. 경쟁력 향상과 함께 해외시장 진출을 목표로 글로벌 제품을 육성시키는 사업이다.

18일 오후 2시45분 첫 방송에서는 '2022 NEW 브랜드K'에서는 '블루밍 비데'가 소개된다. 블루밍 비데에는 세정과 비데 노즐이 분리된 이중 노즐 시스템이 적용됐다. 방송은 새롭게 구축한 전용 세트에서 진행된다.

공영홈쇼핑은 브랜드K가 출범한 2019년 이후로 현재까지 총 21개 상품을 소개해 1100억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했다. 또 TV방송, 공영라방, 모바일 등 공영홈쇼핑의 모든 플랫폼을 통해 다각적인 중소기업 판로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