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서울시 금천구 이랜드 가산사옥에서 열린 물품 기증식에서 사진 왼쪽부터 윤태준 티읕 대표, 선윤희 스킨스터디 대표, 조은별 미쏘 브랜드장, 김주동 GS안과의원 본부장, 이랜드재단 이윤정 본부장, 김주희 씨엠에스랩 부장, 박해정 한국아동복지협회 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랜드
8일 서울시 금천구 이랜드 가산사옥에서 열린 물품 기증식에서 사진 왼쪽부터 윤태준 티읕 대표, 선윤희 스킨스터디 대표, 조은별 미쏘 브랜드장, 김주동 GS안과의원 본부장, 이랜드재단 이윤정 본부장, 김주희 씨엠에스랩 부장, 박해정 한국아동복지협회 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랜드

◇ 이랜드, 세계 여성의 날 맞아 '굿럭굿잡' 캠페인

이랜드는 이랜드재단이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이랜드월드의 미쏘와 여성자립준비청년의 취업을 지원하는 ‘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이랜드재단과 미쏘가 아동복지시설에서 퇴소하고 독립을 준비하는 보호종료여성을 위해 면접용 정장 및 면접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이랜드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와 관련해 이날 오전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이랜드사옥에서 관련 기관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캠페인에는 미쏘와 GS안과의원이 함께 약 20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마련해 면접 정장을 지원했다. 씨엠에스랩·스킨스터디 등 다양한 기업의 후원을 더해 총 5000여 만원 상당 규모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출시

LG생활건강이 깊어지고 길어지는 ‘주름꼬리(주름의 시작점과 끝점)’ 관리를 위한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이자녹스의 ‘프라임 프로-레티놀TM’ 보다 한층 더 진보한 링클케어 성분인 ‘프라임-레티노이드TM’를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정품 외에도 추가 증정으로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앰플 스킨(20㎖)과 에멀전(20㎖), 아이포올 크림(15㎖), 턴오버28 어드밴스드 트루 클렌징 폼(40㎖)을 구성했다.

 

사진=LF
사진=LF

◇ LF 헤지스닷컴, 동물복지 위한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 진행

LF는 헤지스가 31일까지 브랜드 공식몰 ‘헤지스닷컴’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반려동물의 사진과 사연을 응모페이지에 올리기만 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헤지스닷컴이 고객 참여 1건당 1000원씩의 기부 기금을 조성한다.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금액은 유기동물보호소 비영리 사단법인인 ‘천사들의 보금자리’에 전액 기부된다.

헤지스닷컴에서는 응모 사진을 대상으로 고객 참여 인기 투표도 진행한다. 최다 득표의 주인공에게는 반려동물 용품 커머스 플랫폼 ‘베이컨(BACON)’과 협력해 반려동물 용품 정기배송 서비스 및 장난감 선물을 제공한다.

 

구호 22SS 디지털 런웨이/사진=삼성물산 패션
구호 22SS 디지털 런웨이/사진=삼성물산 패션

◇ 구호·르베이지, '디지털 런웨이' 공개

삼성물산 패션은 구호와 르베이지가 2022년 봄·여름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구호는 2022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의 주제를 ‘바디 아키텍처’로 정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건축적 실루엣에 강점을 뒀다. 직선과 곡선의 과감한 혼용, 옷의 모듈화, 입체적 절개 등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르베이지는 이번 시즌 ‘컬러 테라피’를 주제로 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부드럽게 완화되어 편안한 느낌을 주는 베이지, 카키, 라벤더 컬러를 주로 활용했고 텍스처가 있거나 공예적 느낌이 강조된 소재로 포인트를 줬다.

구호와 르베이지의 디지털 런웨이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