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 로이드, 배우 조이현과 함께한 화이트데이 에디션 화보 공개

이랜드는 ‘로이드’가 배우 ‘조이현’과 함께 화이트데이 에디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로이드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주력 상품으로 ‘핑크빛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로즈타이)’와 ‘샤인 드롭 목걸이’를 출시했다. 

로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핑크빛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로즈타이를 비롯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로이드의 화이트데이 에디션은 4일 정오에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된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3일부터 올해 첫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CJ올리브영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초화장품,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을 중심으로 인기 상품과 신상품 등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선착순 특가·오늘의 특가·단독 특가 등이 진행된다. 

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 매일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의 연속 방송을 선보인다. 오후 8시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

 

2월 28일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열린 행복박스 전달식에서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왼쪽에서 첫번째)과 아성다이소 관계자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2월 28일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열린 행복박스 전달식에서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왼쪽에서 첫번째)과 아성다이소 관계자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3·1절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 전달

아성다이소가 3·1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복박스는 칫솔·치약·물티슈 등 위생용품과 키친타올·주방세제 등 주방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아성다이소는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 총 1000개를 전달했다.

행복박스는 사회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소상공인·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