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보스코 소파. /사진=신세계까사
신제품 보스코 소파. /사진=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패브릭 모듈 소파 신제품 '보스코' 출시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의 패브릭 모듈형 소파 신제품 '보스코'(BOSCO)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보스코는 까사미아의 두 번째 패브릭 모듈 소파다. 6개의 모듈 소파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사이즈를 세분화해 3인 소파부터 카우치형, 코너형 등 다채로운 형태로 구성이 가능하다. 거실 크기에 맞춰 취향대로 배치할 수 있다.

관리도 용이하다. 생활 발수 및 오염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했다. 국내 공인인증 기관의 심사를 통과한 안전한 소재를 사용했다. 고급 직조 방식으로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다.

디자인의 경우 기존 소파인 캄포와 차별화를 뒀다. 등받이가 낮은 로우백 형태의 디자인과 절제된 직선의 실루엣으로 모던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하단 프레임과 롤 쿠션에 천연가죽을 적용해 믹스 앤 매치 스타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푹신하면서도 안정적으로 몸을 받칠 수 있도록 미디엄 경도의 착석감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좌방석의 하단부는 고밀도폼과 메모리폼을 레이어드 했다. 상단부는 오리털 충진재로 부드러운 착석감을 더했다.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전경. /사진=시몬스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전경. /사진=시몬스 

◆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은 LG전자 베스트샵, 수입차 전시장 등이 밀집된 핵심 상권에 위치해 있다. 미금역과 인접해 있어 인근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정자동부터 용인시 죽전동, 보정동의 고객 수요도 흡수할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은 약 230평 규모, 총 3개 층으로 구성됐다. 인테리어는 웜 그레이와 베이지의 조화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1층 매장에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모델 ‘켈리’ 등 블랙 전 라인을 비롯해 신제품 프레임 ‘벨로 에디션’, ‘플리네’ 등을 배치했다. 2층에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을 진열했다. 3층에는 1인 가구와 신혼부부 등 가족을 위한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구비했다.

매장 한쪽에 마련된 헤리티지 존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150년 역사를 살펴볼 수 있다. 침대 제작에 사용된 100년이 넘은 고(古) 기계부터 1900년대 포켓스프링과 역대 시몬스 침대 광고까지 전시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