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식물성 유산균 체험 공간 ‘숲 속의 BYO하우스’ 오픈

CJ제일제당이 식물성 유산균 ‘BYO(바이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숲 속의 BYO하우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식물을 활용해 만든 숲 속의 BYO하우스는 장까지 도달하는 식물성 유산균의 특장점을 소개하기 위해 만든 팝업스토어다.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식물문화공간인 웁스어데이지 타임빌라스점에서 21일까지 운영된다.

행사장에는 ‘BYO 유산균’을 체험할 수 있는 퀴즈존과 포토존을 마련했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올리면 BYO 유산균 제품 10일 분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과 함께 기부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벤트에 참여자 수만큼의 BYO 유산균을 초록우산어린이 재단을 통해 면역력이 취약한 영유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BBQ,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해 2억원 상당 제품 기부

제너시스BBQ가 연말을 맞아 자메이카통다리, 속안심 등 BBQ 가정간편식(HMR) 2500박스를 각 지역 푸드뱅크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3일과 7일, BBQ는 통다리바베큐, 핫크리스피 가슴살 등 HMR 제품을 성남푸드뱅크, 안산나눔과기쁨 푸드뱅크, 광주시중앙 푸드뱅크 등 총 17곳의 푸드뱅크 담당자들에게 각각 944박스와 1561박스를 전달했다. 현재까지 전달된 제품을 금액으로 환산 시 약 2억원에 달한다.

BBQ가 전달한 제품은 차상위계층, 홀몸어르신, 기초수급자, 결손가정, 사회복지시설, 무료급식소 등 각 지역별 사회 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성용 동원홈푸드 대표이사(왼쪽 다섯번째)와 김재원 ㈜우주소년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협약식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원홈푸드
김성용 동원홈푸드 대표이사(왼쪽 다섯번째)와 김재원 ㈜우주소년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협약식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파스토보이’에 식자재 공급

동원홈푸드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파스토보이’를 운영하는 우주소년과 식자재 공급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7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진행된 협약을 통해 향후 우주소년이 운영하는 전국 70여개 파스토보이 가맹점에 연간 6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파스토보이는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샐러드 등 다양한 이탈리안 메뉴를 제공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 배스킨라빈스, 굿즈 2종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캠페인 해피홀리데이의 일환으로 ‘클래식 오르골 시계’와 ‘플리스 블랭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클래식 오르골 시계는 크리스마스 캐롤이 흘러나오는 오르골에 터치형 LED 시계와 촛불 모양의 무드 등을 더해 실용성도 갖췄다. 또 목재를 활용한 기차 장난감이 캐롤에 맞춰 달리도록 꾸몄다.

플리스 블랭킷은 붉은색과 초록색 조합의 체크무늬 디자인에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양털 소재로 만들어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배스킨라빈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예약 기간 동안 케이크를 주문한 소비자 대상으로 ‘클래식 오르골 시계’를 2900원에 판매한다.

 

◇ 오비맥주,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오비맥주 카스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영상과 디지털영상 총 2개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수상한 카스의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는 즐거운 여름 휴가를 연상시키는 일반적인 ‘여름 맥주 광고’의 공식에서 벗어나 카센터, 편의점, 식당 주방 등 우리 주변 삶의 현장에서 치열하고 묵묵하게 현실을 사는 젊은 세대 모습을 담아냈다.

해당 광고는 영화 ‘국제시장’, ‘해운대’ 등의 작품을 연출한 윤제균 감독의 첫 CF 데뷰작이다.

 

◇ 롯데GRS, 11번가와 특별 라이브 진행

롯데GRS에서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유러피언프리코 치즈버거’의 컴백을 기념해 9일 오후 8시 11번가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러피언프리코 치즈버거는 단종 이후 6년만에 선발전을 통해 재출시 한 제품이다. 출시 일주일만에 일평균 판매량 목표대비 150% 초과 달성했다.

롯데리아는 11번가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개그맨 정성호와 함께 롯데리아 매장을 방문해 유러피언프리코 치즈버거 및 롯데리아의 점포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시간인 오후 8시부터 24시간 동안 유러피언프리코 치즈버거와 데리버거, 치즈스틱, 콘샐러드, 콜라 2잔으로 구성된 레전드팩을 약 45.4%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