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삼성물산패션부문
/이미지=삼성물산패션부문

 

◆ 삼성물산패션부문, 추동(秋冬) 신상품 10% 우대 혜택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추석을 앞두고 13일까지 삼성물산패션부문의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삼성물산 브랜드 데이’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기간 가을 겨울 신상품을 1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고 있는 남성복(갤럭시/로가디스/준지/란스미어/엠비오), 여성복(구호/르베이지)은 물론, 빈폴(멘/레이디스/골프/키즈/ACC)과 글로벌브랜드(아미/르메르/띠어리/브룩스/토리버치 등) 등 주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여성/해외 브랜드의 경우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유일한 할인 행사다. 남성복과 빈폴은 브랜드별로 백화점상품권과 사은품 등의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및 일부 브랜드는 12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 ​LG생활건강, 100시간의 정성 ‘후 환유 밸런서&로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를 100시간 동안 달여낸 성분과 70여 가지 한방 성분을 담은 ‘후 환유 밸런서&로션’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환유 밸런서&로션’은 후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결정체이자 불후의 명작으로 꼽히는 ‘환유’ 라인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탄탄한 피부를 가꿔준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후 한방연구소가 오랜 시간 연구해 온 산삼 연구 헤리티지의 결실이자, 균형있는 피부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독자 특허성분 ‘Imperial Ginsenium™(임페리얼 진세니움™)‘을 함유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