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페리크 30% 증량, 친환경 포장재 적용
스튜디오 킨조와 한정판 패키지 출시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삼양식품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맛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보완된 새로운 맛을 위해 지난 6개월간 연구·개발을 진행했다. 면, 스프, 후레이크 모두 변화를 줬고 패키지는 녹색 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했다.

스프엔 기존의 햄 맛에 표고버섯 등 야채 풍미를 더했고 청양고추 맛을 첨가했다. 또 후레이크는 건청경채, 건파, 건당근 등 기존 대비 30%를 증량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양라면 매운맛 역시 면의 식감과 국물의 풍미를 강화해 9월초 리뉴얼된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의 맛과 디자인을 리뉴얼하면서 스튜디오 킨조와 컬래버를 진행했다. 창립 60주년 기념 에디션 패키지는 '삼양'을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한정 생산 및 운영된다. 이후에는 리뉴얼된 삼양라면 정식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 외에 삼양식품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리뉴얼된 삼양라면 오리지널 5입 멀티 제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카카오 선물하기 기획전을 9일 진행한다. 1000개 한정 수량이며 1인당 1개 멀티만 구입이 가능하고 배송비는 무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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