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18일 ‘투게더 위크(TOGETHER WEEK)’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고 있는 갤럭시·로가디스 등 남성복, 구호·르베이지 등 여성복, 빈폴, 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 등 해외상품을 대상으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10% 할인 혜택은 구매한 브랜드 뿐 아니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에서 교차 사용 가능하다.

메종키츠네 등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10% 할인 쿠폰을 받고, 아미·빈폴·구호 등에서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할인 금액은 50만원이다.

‘제2회 상하농원 겨울사진 공모전’ 대상을 수상한 김태운 작 ‘하얀 겨울’./사진=매일유업.

◇ 상하농원, ‘제2회 겨울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매일유업은 농촌테마파크 상하농원이 ‘제2회 상하농원 겨울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공모전은 상하농원의 겨울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200명 이상이 공모전에 참여했다.

사진 심사위원단은 지난달 3차례의 심사를 진행한 후 △대상 김태운 작 ‘하얀 겨울’ △최우수상 임태규 작 ‘상하농원에서 맞이한 별밤과 아침’ △최우수상 한태호 작 ‘해질녘 상하농원’ △최우수상 신민선 작 ‘상하에서 첫눈을 맞이하다’ △우수상 김윤석 작 ‘상하농원 설경, 넋을 놓게하다’ △우수상 이환희 작 ‘상하농원에서 겨울보내기’ 등 총 19작품을 선정했다.

전시회는 상하농원 입장객과 파머스빌리지 숙박객에게 무료로 개방된다.

30일 서울 송파구 bhc 본사에서 진행된 ‘bhc, KLPGA 프로골퍼 오채유 후원 협약식’에서 bhc 박현종 회장(오른쪽), bhc 임금옥 대표(왼쪽), 오채유 프로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bhc.

◇ bhc, KLPGA 프로골퍼 오채유 후원

bhc는 골프단 창단과 함께 첫 번째 공식 후원으로 오채유 프로를 영입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는 bhc 박현종 회장,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bhc 임직원과 오 프로가 참석했다.

오 프로는 지난해 전북 고창군 석정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LPGA 점프투어 13차전과 16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루키다. 작년 10월 KLPGA 정회원에 이름을 올렸다.

bhc는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오 프로에게 선수 생활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원을 하게 된다. 후원 기간은 2년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