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초콜릿드링크 레트로 패키지
AGE 20’s,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
VDL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빨라쪼, 젤라또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매일유업은 ‘허쉬 초콜릿 드링크’ 레트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레트로 패키지는 허쉬 127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다.

매일유업은 레트로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2021년 3월까지 판매한다.

‘허쉬 레트로 틴트레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허쉬초콜릿드링크를 1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4일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 20’s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

애경산업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주는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회 사용으로 1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준다. 흔들어서 사용할 필요가 없는 오일 드롭 제형이 2중 코팅막을 형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분사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지속력 테스트와 마스크 묻어남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LG생활건강이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아이 파인(EYE FINE)’을 출시했다.

아이 파인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롱앤컬 타입의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와 볼륨 타입의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파인 아이라이너’는 슬림 펜슬 타입과 리퀴드 붓펜 타입으로 판매된다. ‘아이 파인 더블 엣지 아이 브로우 펜슬’은 납작하게 컷팅된 브로우 펜슬이다.

사진=해태제과.

◇ 빨라쪼, 젤라또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해태제과의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빨라쪼 델 프레도(빨라쪼)’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즐기기 좋은 젤라또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러블리 산타’(딸기), ‘초코노엘트리’(초콜릿), ‘윈터 클라우드’(쿠키앤크림)’ 등 3종이다. 젤라또를 베이스로 하는 디저트 케이크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