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특별전, 현대·기아차 최대 20% 할인
G마켓·쿠팡, 파리바게트 등 할인 혜택

사진=LG전자.

[포쓰저널=오경선·문기수 기자]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맞춰 가전·완성차 업체부터 온라인쇼핑·베이커리 업체들까지 다양한 할인전을 진행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코세페에 맞춰 30일까지 ‘가전은 역시 LG! 코리아세일페스타 특별전’을 진행한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형 TV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김치냉장고 등도 출하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차는 쏘나타·더 뉴그랜저·싼타페 등 승용·RV(레저용차량) 주요 차종 1만3000대를 최대 10%, 카운티·엑시언트 등 상용차량 약 650대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기아차는 모닝·K3·K5 등 8개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한달간 총 8000대를 대상으로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코세페에 참여하는 쿠팡은 지역특별전(사진 왼쪽)을,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 배송이용시 중복할인을 제공하는 빅스마일데이를 각각 진행한다./출처=각 사.

온라인 쇼핑업체들도 가전·패션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G9에서 12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이벤트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품목은 900만여개에 달한다. 스마일 배송 전용관인 ‘스마일배송관’에서는 생필품 등이 최대 40% 할인된다.

쿠팡은 최대 60%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지역별 중상공인 기획전과 2일부터 7일까지 1000여종의 겨울 패션 아이템을 할인판매하는 ‘11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11번가는 매년 진행해온 자사 최대 할인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을 1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도 역대 최다인 1만곳이다. 할인 혜택 규모는 총 500억원에 달한다.

티몬은 ‘11월 티몬 전상품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료 회원인 슈퍼세이브 회원은 구매금액의 5%, 일반 회원은 2%가 적립된다.

SPC그룹은 12일까지 ‘해피포인트앱(해피앱)’에서 운영하는 쇼핑 서비스 ‘해피마켓’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카스텔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레디팩, 던킨먼치킨팩 등 해피콘(모바일 쿠폰) 8종을 20% 할인해 판매한다.

유명 브랜드 생활용품 30여종도 최대 94%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