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 분양..전실 복층

세종시 6-3생활권 최초 전실 복층 브랜드 오피스텔
금호건설·신동아건설·HMG파트너스 컨소시엄
20~35㎡ H2블록 130실, H3블록 87실 등 총 217실

염지은 승인 2021.03.02 18:27 의견 0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 투시도./이미지=금호건설


[포쓰저널] 금호건설과 신동아건설, HMG파트너스 컨소시엄이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6-3생활권 H2블록, H3블록에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을 이달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는 지상 3~6층, 전용면적 20~35㎡, 총 217실로 구성됐다. H2 블록에 130실, H3 블록에 87실이 들어선다.

2020년 디자인 설계공모 당선작으로 희소가치가 높은 전실 복층타입 및 테라스(일부호실), 단지 전면배치 등 차별화된 설계로 선보인다.

6-3생활권에서는 최초로 공급되는 복층형 오피스텔이다. 독립된 침실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복층과 풍부한 수납으로 다양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높은 천정고(거실 오픈 천장)로 동일면적 대비 개방감과 쾌적성이 좋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일조권과 채광을 확보했다. 오픈형 스트리트상가가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100% 자주식 주차공간 설계 및 호실 당 1.1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해 입주민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한 주거용품 구입 부담을 덜 수 있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Full Furnished System)’을 제공한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은 지난 1월 분양해 평균 183대 1의 1순위 경쟁률을 기록한 주상복합아파트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1350가구)의 단지 내 오피스텔이다. 검증된 입지를 갖춘 것은 물론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등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에는 간선급행버스 BRT해밀리정류장이 위치해 세종시 전역은 물론 KTX·SRT 오송역과 대전역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다. 1번 국도 이용이 쉬워 대전~조치원~천안으로도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천안~논산 고속도로 정안IC를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다.

단지내 어린이집(예정)을 비롯해 유치원부터 초등학교(예정)·중학교(예정)·고등학교(예정)도 밀집해 있다. 세종과학예술영재학교, 국제고 및 단지 인근 인문·과학·예술 통합 캠퍼스형 고교(추진중)도 인접해 있다.

세종시 첫 번째 종합병원인 세종충남대병원과 홈플러스, 6-4생활권의 중심상업지역 등 생활편의시설도 인근에 있다. 약 5만8000㎡규모로 조성이 예정된 힐링 문화공원을 비롯해 오가낭뜰공원, 기쁨뜰공원, 갈운천, 세종필드 등으로 둘러싸인 공세권을 갖췄다.

인근에 정부세종청사와 시청사, 예산안이 확정된 국회의사당 등의 공공기관과 세종 스마트 국가산업단지(2025년 입주 예정), 6-1복합업무단지, 세종 테크밸리, SB플라자 등 임대 수요도 풍부하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은 특별한 자격 제한이 없어 청약통장 보유 유무, 다주택 여부, 재당첨 제한, 거주지역 등의 조건 없이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었다. H3블록은 계약후 바로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264-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예약 신청은 단지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함께 운영한다.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