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쓰저널]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3월 1일부터 7일까지 '빅하트세일'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일주일간 매일 오전 10시 '하트비트' 기획전을 열고 매일 30가지 상품을 혜택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삼성전자 UHD TV(163cm), LG전자 울트라북,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로보락 로봇 청소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하트야시장'에선 각 품목 MD가 직접 엄선하고 추천한 상품을 선보인다.

'빅하트세일' 기획 상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를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3월 한 달 동안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3월 2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고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한 다음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4도어 냉장고, 삼성전자 의류관리기, 삼성전자 식기세척기 등 당첨된 상품을 최대 반값에, 원하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세일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월 초 대표 행사로, 3월 빅하트세일 은 쇼핑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3월에는 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와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