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CJ오쇼핑·GS샵·옥션

CJ오쇼핑,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로 외연확장
GS샵, 런닝머신 '나인닷 런닝패드' 단독 론칭
옥션, 해수부와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문기수 기자 승인 2021.01.22 15:55 | 최종 수정 2021.01.22 16:52 의견 0

CJ오쇼핑이 소개하는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라비앙 박현선 대표(왼쪽),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가운데)이유미 블랑두부 대표./사진=CJ오쇼핑


◇ CJ오쇼핑, 화제성 갖춘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통해 외연확장

CJ오쇼핑이 상품력과 화제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상품을 연이어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23일 오후 4시 25분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TV홈쇼핑 단독 판매한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24일 오전 11시 15분에는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을 방송한다. 티르티르는 헬시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뷰티 인플루언서 이유빈씨가 대표로 있다.

2월 6일에는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을 만나볼 수 있다. 누본셀은 약 18만명의 팔로워를 지닌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본명:이유미)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중이다.

CJ오쇼핑은 트렌드 변화가 빠른 뷰티 시장에서 인플루언서 브랜드를 통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GS샵에서 단독 론칭하는 나인닷 런닝패드./사진=GS샵


◇ GS샵, 런닝머신 '나인닷 런닝패드' 단독 론칭

GS샵은 24일 오후 6시25분부터 7시30분까지 65분 동안 ‘나인닷 런닝패드’를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인닷 런닝패드는 렌탈 상품이 아닌 판매 상품이다.

나인닷 런닝패드는 일반 러닝머신보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임을 감안해 ‘머신’이 아닌 ‘패드’란 명칭을 사용했다.

손잡이를 접었을 때 두께는 단 8.5cm에 불과하기 때문에 좁은 공간, 침대 밑 등 집 안에서 언제든 접고 펼치기만 하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최대하중 110kg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속도는 시속 12km다. 총 6개의 넓은 지지대가 진동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집 안에서 사용해도 소음 걱정을 덜 수 있다.


◇ 옥션, 해수부와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이베이코리아는 옥션이 해양수산부와 함께 2월 7일까지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하고,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철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코로나19로 수산물 소비가 급감하며 어려워진 어업인들을 위해 지난해에도 해양수산부와 함께 수산물 소비 촉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G마켓을 통해 진행된 지난해 행사에서 국내 수산물 매출만 70억원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설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에서는 ▲통영 생굴 ▲풍천 민물장어 ▲완도 활 전복 ▲벌교 새꼬막 ▲순천 피꼬막 ▲제주 참조기 ▲통영 참돔회 ▲고흥 재래김 ▲태안 자연산 갑오징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 모든 회원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동안 총 3회에 걸쳐 1인 1매씩 제공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