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SOL)토브리그' 운영
대신증권, 2021 증시전망 유튜브 라이브 방송
키움증권, '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
신한금투, ‘피델리티 글로벌 컨슈머 펀드’ 판매

◇ 신한은행, 쏠야구 ‘쏠(SOL)토브리그’ 운영

신한은행은 KBO 프로야구 시즌이 끝나고 스토브리그로 넘어가는 시기에 맞춰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쏠야구 스토브리그 버전인 ‘쏠(SOL)토브리그’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쏠(SOL)토브리그는 비시즌 야구팬들의 최대 관심사인 프리에이전트(FA)선수 계약을 예측하는 ‘2021 KBO 프리에이전트(FA)를 맞혀라!’ 이벤트와 2020시즌 KBO리그를 빛낸 ‘쏠야구 어워즈(AWARDS)’ 투표 이벤트로 진행된다.

프리에이전트(FA)선수의 계약구단, 계약 기간, 계약 금액을 예측하고 맞힌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고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프리에이전트(FA)최종 계약 체결 시점까지이다.

2020시즌 KBO리그를 빛낸 선수를 팬 투표로 선정하며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수상 선수 친필 싸인 굿즈(1명), 5만원 상품권(20명)을, 투표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 대신증권, 2021년 증시전망 라이브 방송 실시

대신증권이 2021년 증시전망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유튜브를 활용해 ‘3000시대가 온다! 2021 증시전망’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신증권 자산리서치부 이경민 투자전략팀장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국내 증시의 향후 전망 및 유망업종 등을 중심으로 2021년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생방송 진행 중 실시간 채팅으로 이경민 팀장에게 질문한 2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커피전문점 기프티콘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증시전망 라이브 방송은 6일 오후 4시부터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 ‘대신 Balance View’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 키움증권, ‘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

키움증권은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4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이벤트 참여 대상인 신규고객은 2021년 1월 1일 이후 선물옵션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이다. 휴면고객은 2020년 6월 30일 이전에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2020년 7월 1일부터 6개월간 선물옵션 거래가 없던 고객이다.

국내선물옵션 신규 및 휴면 고객은 이벤트 신청 후 비대면 계좌 기준 3개월 동안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기간 중 선물 600억원 이상 또는 옵션 30억원 이상 거래금액 충족 시 추가 3개월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계약 이상 거래 시 파리바게트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 ‘피델리티 글로벌 컨슈머 펀드’ 판매

신한금융투자는 소비 관련 글로벌 대표 종목에 투자하는 ‘피델리티 글로벌 컨슈머 펀드’를 판매한다.

피델리티 글로벌 컨슈머 펀드는 전세계 소비망을 구축한 글로벌 대기업 위주로 종목을 발굴해 투자하며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고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 다수의 소비자를 끌어 모을 수 있는 회사에 투자한다.

또 컨슈머 섹터 내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로 인해 다각화된 포트폴리오 구축이 가능하다.

피델리티 글로벌 컨슈머 펀드의 C1클래스의 총 보수비용은 연 2.475%다. 펀드투자자산의 가격 변동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