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공식쇼핑몰 오픈

애경산업이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식에서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왼쪽)와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애경산업.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애경산업이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애경산업은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 제품의 공식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하며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쇼피와 협력을 통해 동남아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거대 소비 시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와 동남아 소비자를 보다 잘 이해하고 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여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협약식에 앞서 10월 쇼피 내 공식몰을 오픈하고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 판매를 시작했다.

쇼피는 지역별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하고 있다.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