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와 취·등록세 지원 프로모션

신한은행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와 신한 마이카 이용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한 마이카 대출을 이용해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취·등록세를 지원한다. 또 메쉬재킷 또는 엔진가드 등 최대 300만원 규모의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 말까지다.

신한 마이카 대출은 소득이 있는 개인이면 누구나 신한 쏠(SOL), 신한 마이카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동차뿐만 아니라 캠핑카, 모터사이클까지 구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성장하는 모터사이클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마이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KB국민은행,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 모집

KB국민은행은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를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올해 KB국민팬슈머 2기는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2000여명을 선발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며, 국민팬슈머 리더에게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왼쪽)과 가수 요요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 영상 제작

NH농협은행은 가수 요요미와 제작한 화훼 소비 촉진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홍보 영상은 코로나19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기획됐으며 농협은행 SNS를 통해 공개된다.

아울러 화훼 소비 촉진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은행 SNS를 통해 화훼농가를 응원하고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한국화훼농협의 플라워박스를 매월 300명에게 제공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영상 촬영에 최선을 다하고 흔쾌히 음원을 기부해주신 가수 요요미씨에게 감사하다”며 “농협은행은 농업인, 고객, 나아가 대한민국 국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