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롯데마트·롯데하이마트·시몬스·아성다이소·마리오아울렛

조혜승 승인 2021.03.03 18:27 의견 0
/사진=롯데마트

◇“3월 7일 삼치, 참치 데이”…롯데마트, 연중 최저가 판매 행사

롯데마트는 7일 삼치·참치 데이를 맞아 연중 최저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삼치·참치 데이는 해양부와 원양어업협회가 소비 촉진을 위해 발음에서 이름을 붙여 지정한 날이다.

롯데마트는 북방 참다랑어, 눈다랑어 뱃살, 광어, 연어회 등 구성한 ‘참치뱃살&모둠회’ 세트를 시세보다 약 25% 할인 판매한다.

구이와 조림 구분없이 먹기 좋은 삼치도 시세보다 약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마리당 750g 내외의 사이즈만 선별해 연중 최저가에 선보인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3월 한 달간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은 엄마와 아이의 꿈을 이룰 수 있게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릴레이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는 올해 들어 두 번째다. 롯데 CSV 홈페이지에서 사연을 응모 받고 심사를 거쳐 세 가정을 선발한다. 심사 결과는 4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사연 모집 테마는 ‘꿈’과 ‘워킹맘’이다. 엄마와 아이가 꿈을 키워가는 과정에서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 지원 테마를 연 4회, 워킹맘에게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 지원 테마를 연 2회 등 연간 총 6회 진행한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기부로 진행된다. 지금까지 70여 명의 엄마와 아동에게 가전제품을 선물했다.

/사진=시몬스

◇시몬스, 신학기 학부모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

시몬스는 신학기를 맞아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에는 자녀용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5% 할인 판매한다.

시몬스 리빙페어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자녀 침대를 구입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Part2’ 출시

아성다이소는 ‘2021 봄봄시리즈 Part2’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2월 출시됐던 벚꽃을 테마로 한 ‘2021 봄봄시리즈’에서 확장된 두 번째 기획전이다.

봄과 어울리는 꽃인 개나리, 프리지어 등을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이 그려진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이 3일 금천세무서에서 명예세무서장으로 업무 결재를 하고 있다./사진=마리오아울렛

◇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 금천구 일일 명예세무서장 위촉

마리오아울렛은 홍성열 회장이 제55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금천세무서로부터 일일 명예서장으로 위촉돼 세무서장 직무를 수행했다고 3일 밝혔다.

국세청에서는 매년 각 지역별로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해 온 모범 납세자를 선정해 일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위촉하고 있다.

명예서장은 하루 동안 세무서장 업무를 대행하고 세무 관련 업무에 참여할 수 있다.

홍성열 회장은 하루 동안 명예세무서장으로 금천세무서 유공공무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세무서 순시, 업무 결재 등의 직무를 수행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