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안정태 상무(왼쪽)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유혜선 본부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안정태 상무(왼쪽)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유혜선 본부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2080', 굿네이버스에 7억3천만원 구강용품 지원

애경산업은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8일 굿네이버스와 ‘2080과 함께하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국민 구강건강증진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2080은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구강건강 관리에 소홀해진 국민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총 7억3000만원 상당의 구강용품을 지원했다. 성인용 치약류와 칫솔류 제품을 각각 2080박스씩, 아동용 구강용품 2080박스를 더해 총 6240박스의 제품을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에 전달했다.

전달된 제품은 프로젝트의 주요 사업인 ‘2080과 함께하는 치치카카 프로젝트’에 활용될 예정이다.

2080과 함께하는 치치카카 프로젝트는 6월부터 9월까지 서울 지역 아동 및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올바른 양치 습관과 충치 예방법 등을 알려주는 구강 교육이다.

 

/LF
/LF

◇ LF 리복, ‘하이페리엄 샌들’ 출시

LF는 리복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복고풍의 청키한 굽이 특징인 ‘하이페리엄 샌들’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뉴트로 트렌드 속 복고풍 신발이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리복이 주력으로 내세운 하이페리엄 샌들은 정제되지 않은 듯한 투박한 굽과 트레일 콘셉트의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시즌 청키 샌들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에 출시되던 크림과 블랙 외에도 라이트 블루 신규 색상을 새롭게 구성했다.

리복의 여름 전략 상품 하이페리엄 샌들은 벨크로 앵클 스트랩 방식이 적용돼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다.

리복은 하이페리엄 샌들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샌들 구매 시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워터 니삭스’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하이페리엄 샌들과 함께 신으면 요즘 유행하는 삭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