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자연퐁 X 광주요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퐁’과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디자인이 만난 주방세제 디스펜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청자와 백자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의 ‘청송 에디션’, ‘윤설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각각 주방세제 디스펜서와 주방세제로 구성돼 있다. 

자연퐁 청송, 윤설 에디션 주방세제는 비건 인증 제품으로 친환경 기여도를 더욱 높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서울의료원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진행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21일 서울시 중랑구 서울의료원에서 2022년 상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현장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자신을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화장 노하우를 전수하는 뷰티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2008년 시작해 현재까지 1만8000여 명의 암 환자들의 일상 복귀 활동을 지원한 해당 캠페인은 올해부터 대상자를 확대했다.

2022년 상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감염병 전담병원으로 2년 넘게 코로나19 확진자 입원과 치료에 힘써온 서울의료원을 찾아갔다. 이번 활동에는 아모레퍼시픽 소속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6명과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재능 기부로 참가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발달장애인 대상 문화 나눔 행사 '행복 나들이' 진행

애경산업은 21일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점에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위드주간보호센터와 함께 발달장애인을 위한 문화 나눔 행사인 ‘행복 나들이’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문화체험 기회가 적었던 장애인과 복지시설 선생님을 영화관에 초대해 문화생활 경험을 제공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의 사회적 참여를 돕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마포구, 은평구 등 지역 소속 39개 복지시설의 장애인 등 700여 명이 참석했다.

애경산업은 장애인들이 선호하거나 원하는 시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두가지 영화를 각각 2회차씩 총 4회 관람으로 준비했다. 또한 행사가 진행된 메가박스에서는 참석자 1인당 팝콘과 음료를 1개씩 후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