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 출시

LG생활건강은 빌리프가 다용도 순면 패드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는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순면 엠보싱 패드가 사용됐다. 티트리 추출물과 브로콜리 싹, 브뤼셀 스프라우트 등으로 구성된 그린 듀오™ 성분 함유 처방이 적용돼 뜨거운 햇빛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 제품은 대표적인 각질 케어 성분인 살리실산에 아미노산을 더한 IP-BHA™를 함유했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재단, 2022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 시작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아시아의 미’와 ‘여성과 문화’를 주제로 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22년 연구 지원 사업’을 13일부터 7월 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연구 지원 사업은 아시아의 미와 여성과 문화 2개 분야로 나눠 모집한다. 아시아의 미 연구는 편당 3000만원, 여성과 문화 연구는 편당 1000만원의 연구비를 지원한다. 

아시아의 미 연구 출판 지원 사업은 아시아의 미에 대한 개념, 예술, 일상생활이라는 대주제를 비롯해 ‘청소년 및 청년의 취향, 그리고 새로운 미의 가능성’, ‘대중문화 속 아시아적 특징’이라는 주제를 제안하고 해당 주제에 대해 우선적으로 고려해 진행한다.

여성과 문화 지원 사업은 올해부터 논문 분야로만 공모가 진행되며 ‘여성, 전쟁과 회복’이라는 주제를 지정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휘슬, 올해 1~5월 반려묘 관련 제품 매출 전년비 151%↑

애경산업은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의 올해 1~5월 반려묘 관련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1%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휘슬에서 출시한 ‘리얼 블루·블랙 샌드’는 올해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했다. 애경산업은 리얼 블루·블랙 샌드기 응고력이 좋은 벤토나이트로 만들어져 보호자가 배설물을 치우기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고양이·강아지에게 모두 급여 가능한 액상형 간식 휘슬 ‘프레시한스틱’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9% 성장했다. 

프레시한스틱에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한 저염 레시피가 적용됐다. 완도, 대관령, 횡성 등 지역의 대표 특산물이 활용됐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 올리브영 글로벌몰, 마스크팩에서 기초·색조화장품으로 구매 확장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마스크팩을 넘어 선크림, 쿠션, 에센스 등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CJ올리브영은 이러한 내용을 담은 글로벌몰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 결과를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영 중인 글로벌몰에서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간 대규모 정기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을 진행했다. 

이번 세일 기간 매출액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라운드랩 자작나무 선크림’으로 나타났다. 2위와 3위는 ‘라네즈 네오 쿠션’과 ‘아이소이 블레미쉬 세럼’이 차지했다.

카테고리별 매출을 살펴보면 △베이스 메이크업(+184%), △아이 메이크업(+153%), △립 메이크업(+141%) 모두 지난해 6월 세일과 비교해 매출이 급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