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비욘드'...넉넉한 용량 '썸머브리즈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여름철 잦은 샤워로 사용량이 많아지는 바디워시, 샴푸 및 컨디셔너, 클렌저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욘드 썸머브리즈 에디션은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세브린 아수(SÉVERINE ASSOUS)’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부드러운 율동감이 느껴지는 제품 패키지가 특징이다. 

전세계 아티스트들의 감각적인 작품을 굿즈로 제작하는 아트 컴퍼니 ‘핀즐(PINZLE)’을 통해 참여한 세브린 아수는 따뜻한 색상과 유연한 곡선이 인상적인 작가다. 활기찬 두 남녀의 요즘 사랑을 표현한 그녀의 작품 '모던러브(Modern Love)'가 썸머브리즈 에디션에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클렌저 등 비욘드 베스트 제품들이 1ℓ 대용량 또는 듀오 기획으로 제작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컨디셔너’ 등 바디 및 헤어 케어 제품들은 1ℓ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피토가닉 페이셜 폼’ 등 클렌징 제품들은 듀오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썸머브리즈 에디션’은 무더운 여름에 사용량이 늘어나기 쉬운 품목들로 엄선해 구성됐다”며 “경쾌한 패키지에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된 이번 신제품으로 고객분들이 산뜻한 여름 보내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썸머브리즈 에디션은 비욘드 공식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이랜드 라템
/이미지=이랜드 라템

 

◇ 이랜드 라템, 온라인몰 그랜드 오픈

이랜드는 이월드에서 전개하는 액세서리 SPA(제조유통일괄) 브랜드 라템(LATEM)이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공식몰 및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라템의 새로운 온라인몰은 선물하기 서비스 및 온라인 매거진을 통해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라템이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하기 서비스는 상대방의 주소를 알지 못해도 메시지 카드 작성을 통해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라템 공식몰은 패션 메거진을 발행을 통해 다양한 코디 정보와 스타일링을 담은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패션 매거진을 통해 라템은 매일 반복되는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라템은 아울러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1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유튜버 ‘멜로우’(Mallow)와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은 기존 라템의 시그니처 주얼리 라인 ‘한달주얼리’에 멜로우의 감성을 담아 기획됐다. 러블리한 하트와 나비가 담겨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귀걸이 10종과 목걸이 1종 등 총 11종의 주얼리로 구성된다.

라템은 공식몰과 어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해 첫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상품 990원 특가, 10종 이상의 쿠폰팩, 선착순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최대 77%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제공한다.

 

5일 경기도청에서 아모레퍼시픽과 경기도, 경도교육청 관계자들이 '학생과 기업이 만나는 경기도 진로체험'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5일 경기도청에서 아모레퍼시픽과 경기도, 경도교육청 관계자들이 '학생과 기업이 만나는 경기도 진로체험'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경기도 중학생을 위한 '진로체험 활성화' 협약

아모레퍼시픽은 5일 경기도청에서 경기도, 경기도교육청과 함께 '학생과 기업이 만나는 경기도 진로체험'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경기도 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화장품 연구원 분야' 진로체험을 위한 교육을 지원하고, 농어촌 등 교육취약지역에도 교육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원격 수업 플랫폼을 활용해 혼합형 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임직원 참여 프로보노 활동인 '밋 유어 드림(MEET YOUR DREAM)'과 연계해 9월부터 제공한다.

2013년부터 진행해 온 '밋 유어 드림'은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으로 구성한 현업 전문가들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 디자이너, 화장품 연구원, 마케터, 디자이너 등을 꿈꾸는 여성 및 청소년에게 진로 멘토링을 하며 전문 기술을 전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밋 유어 드림'에는 2013년부터 2020년까지 약 278여 명의 임직원이 멘토로 동참했고 3457명의 청소년이 지원을 받았다. 또한 메이크업과 헤어 분야 장학생을 선발해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비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48명의 장학생 중 40명이 전문 자격증을 취득했다. 

 

 

◇ LF 헤지스, G마켓 라이브방송에서 '쿨제이'와 방송 

LF는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7일 오후 8시 G마켓의 ‘라이브 방송’ 채널에서 ‘쿨제이(개그맨 김해준)’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쿨제이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콘텐츠 ‘05학번 이즈 백’에서 활약중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대문에서 의류 사업을 하는 캐릭터 ‘쿨제이’가 등장해 헤지스의 여름 대표 제품과 스타일링 연출법 등을 실감나게 소개할 예정이다.

200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비니와 망고나시, 선글라스 조합의 상징적인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헤지스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반팔 카라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밴딩 슬랙스, 면혼방 반바지, 로우 스니커즈 등 여름철 만능 코디 아이템들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