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쿠팡 '겨울 패션 스타일룸', 50가지 패션 코디 소개

롯데마트·슈퍼,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 단독 출시 GS25, ‘데이지에일’ 맥주 단독 출시 롯데온, 뷰티 세컨앱 ‘트위즈’ 체험단 전개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발대식..신규 입점 브랜드 홍보 홈앤쇼핑, 유튜브 낄낄상회에서 쿠쿠정수기 렌탈 선봬

2025-11-24     이현민 기자
사진=롯데마트·슈퍼

◇ 롯데마트·슈퍼,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 단독 출시

롯데마트·슈퍼는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을 단독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7일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팔도&양반 미역국라면’, ‘하림 송탄식 부대짜글면’에 이어 선보이는 한식 라면 시리즈의 세 번째 라인업으로 김치찌개 전문점 ‘오모가리’의 레시피가 적용됐다. 

롯데마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7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정상 판매가 7980원에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698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 GS25, ‘데이지에일’ 맥주 단독 출시

GS리테일은 GS25가 일본 명문 양조장 ‘히타치노네스트’와 지드래곤의 패션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이 디자인 제작에 참여한 ‘데이지에일’ 맥주를 단독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의 핵심 키워드는 상품명에 담긴 지드래곤의 상징 ‘데이지’다. GS25와 피스마이너스원, 히타치노네스트는 데이지가 가진 감성과 상징성을 상품 전반에 녹여내기 위해 패키지부터 레시피까지 완성도 높은 작업을 진행했다는 것이 GS리테일의 설명이다. 

GS25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우리동네GS’ 앱 내 ‘와인25플러스’에서 데이지에일을 하루 888세트씩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어 12월 4일부터 9일까지 GS25청와공간점∙부산광장점∙DXLAB점 등 총 3개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시음회와 한정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정식 출시는 12월 11일이며 전국 GS25와 GS더프레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캔 4500원, 3캔 구매 시 1만2000원이다.

 

이미지=쿠팡

◇ 쿠팡, ‘겨울 패션 스타일룸’..50가지 패션 코디 소개

쿠팡은 겨울 시즌 착장 제안을 담은 ‘겨울 패션 스타일룸’을 2026년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겨울 패션 스타일룸은 쿠팡이 자체 스타일링과 촬영을 기반으로 겨울 시즌 패션 트렌드를 시각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마련한 기획전이다. 이번 행사에는 뉴에라, 라코스테, 칼하트윕, 헤지스, 마인드브릿지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5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행사 기간(8주) 동안 네 가지 테마를 통해 총 50개 겨울 코디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타임리스 스타일'(Timeless Style), ‘스트리트 프리퀀시'(Street Frequency), ‘무브 아웃사이드'(Move Outside), ‘어반 레이어링'(Urban Layering) 등 네가지 테마를 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룸은 겨울 시즌 다양한 착장을 한눈에 비교하며 취향을 탐색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쇼핑 편의를 돕는 콘텐츠와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롯데온

◇ 롯데온, 뷰티 세컨앱 ‘트위즈’ 체험단 전개

롯데온은 24일부터 30일까지 뷰티 세컨앱 ‘트위즈'(TWIZ)에서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온이 지난해 선보인 NPB(National Private Brand·공동기획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온의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트위즈 전용 한정수량 체험 특가가 적용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기 브랜드 협업 등 트위즈를 기반으로 한 체험형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 동안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신제품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모공 탄력 마스크' 출시 기념 행사도 트위즈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1만 원대에 판매된다.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멤버들이 2025년 11월 21일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발대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G마켓

◇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발대식..신규 입점 브랜드 홍보

G마켓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기반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펼칠 ‘뷰티 앰버서더’를 선발하고, 신규 입점 셀러 지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G마켓은 21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에서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새롭게 시작한 뷰티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SNS 기반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G마켓에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를 알리고, 실제 체험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30명으로 구성된 이번 앰버서더 1기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쇼호스트, 아나운서, 파워블로거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자가 참여했다. 

앰버서더 1기는 12월부터 2026년 2월까지 활동하며 G마켓에 새롭게 입점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각자의 채널에서 브랜드를 소개하며 체험형 후기를 중심으로 한 리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유튜브 낄낄상회에서 쿠쿠정수기 렌탈 선봬

홈앤쇼핑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약 21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낄낄상회'에서 쿠쿠 정수기 렌탈을 '최대 54만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김수민 전 SBS 기상캐스터가 특별 출연해 직장 속 에피소드로 유쾌하게 풀어낸 이번 행사는 영상을 시청하면서 자연스럽게 상품정보를 접할 수 있는 '콘텐츠 커머스'로 제작됐다.

신세계 상품권 최대 38만원 증정, 배달의 민족 상품권 5만원 증정, 홈앤쇼핑 적립금 최대 11만원 증정 외에도 렌탈료 최대 1년 반값 할인, 타사보상 렌탈료 15% 할인 등 1년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행사는 낄낄상회 채널 영상 내 고정댓글 링크에서 무료 상담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