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창고43, 연말 시즌 한정 '일품 한우' 메뉴 2종 출시

남양유업, 워터형 단백질 ‘테이크핏 프로’ 샤인머스캣 출시 농협목우촌, 주부9단 ‘닭가슴살 피쉬 어묵 단백바’ 출시

2025-11-11     장성열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

◇ 창고43, 연말 시즌 한정 ‘일품 한우’ 메뉴 2종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은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다가오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를 맞아 연말 한정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창고43이 엄선한 최상급 한우와 다채로운 제철 식재료의 조화를 통해 프리미엄 한우다이닝의 정점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창고43은 이번 연말 한정 세트 출시를 통해 미식을 즐기고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식사를 대접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품격 높은 한우 미식 경험'을 선사할 방침이다.

먼저, '일품한우모둠'은 한우에서 가장 부드러운 '특안심', 고소한 맛이 일품인 '설화등심', 그리고 한우 한 마리에서 귀하게 얻을 수 있는 예술적인 마블링의 '설화갈비'까지 세 가지 최고급 부위로 구성했다. 각기 다른 부위로 한우의 다채로운 풍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품한우&랍스터' 세트는 안심, 등심, 설화갈비에 '랍스터 테일', '전복', '관자' 등 고급 해산물을 더해 품격을 높인 메뉴다. 육지와 바다의 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어, 송년 모임은 물론 연인, 동료,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 메뉴로 손색이 없다.

조아라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시간을 위해 한우 본연의 맛과 고급 식재료의 조화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세트 메뉴를 기획했다"며 "창고43이 정성껏 준비한 풍미 가득한 연말 한정 한우 세트와 함께 소중한 분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양유업

◇ 남양유업, 워터형 단백질 ‘테이크핏 프로’ 샤인머스캣 출시

남양유업이 워터형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의 샤인머스캣맛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샤인머스캣 특유의 향과 목 넘김을 구현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다.

이번 샤인머스캣맛 출시로 '테이크핏 프로'는 샤인머스캣맛·납작복숭아맛·레몬맛 총 3종 라인업이 됐다. 동시에 남양유업은 테이크핏 프로 전 제품의 용량과 영양 설계를 전면 강화하며 라인업 리뉴얼을 완료했다.

용량은 기존 450㎖에서 500㎖로 확대했고, 단백질 합성에 관여하는 아르기닌 함량은 기존 780㎎에서 1400㎎로 늘렸다. 필수 아미노산 9종(EAA)은 3400㎎을 함유하며 이 중 BCAA 1200㎎으로 영양 설계도 고려했다.

단백질은 한 팩 당 25g을 함유한다. 이는 삶은 닭가슴살 약 89g에 해당하는 양으로, 하루 권장량의 45%를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 또한 지방·설탕·콜레스테롤 무첨가이며, 한 팩에 100㎉로 설계해 칼로리 부담을 낮췄다.

김석윤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테이크핏 프로 라인업을 샤인머스캣 맛으로 확장하며 영양과 용량을 한층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맛·영양·건강 등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농협목우촌

◇ 농협목우촌, 주부9단 ‘닭가슴살 피쉬 어묵 단백바’ 출시

농협목우촌(대표 박철진)이 건강한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 국산 닭가슴살과 고품질 연육을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을 구현한 '닭가슴살 피쉬 어묵 단백바'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상품은 '고추맛'과 '까망베르 치즈맛'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고추맛은 깔끔하고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며 까망베르 치즈맛은 고다·까망베르·체다 세가지 치즈를 배합해 풍미를 더했다. 개당 10~11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단백질 보충은 물론 한 끼 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충분한 영양을 담았다.

특히 이번 신상품의 경우 닭가슴살 함량이 44%에 달해 시장에 먼저 출시된 제품들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닭가슴살 비율을 자랑한다. 단백질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균형 잡힌 고단백 간편식으로 완성됐다.

농협목우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놓치지 않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닭가슴살의 담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다양한 화이트미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