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시몬스ⅩN32, 롯데 타임빌라스수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제주신라호텔, 숙면 위한  '릴렉싱 나이트 프로그램’ 공개 오설록, 제주 다원 말차로 만든 차·디저트 신제품 출시

2025-11-07     신은주 기자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 /시몬스 침대

◇ 시몬스ⅩN32, 롯데 타임빌라스수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시몬스가 18일까지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점에서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과 롯데백화점 인천점의 팝업에 이은 세 번째 오픈이다. ‘시몬스 침대’와 ‘N32’의 인기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부스는 약 86평 규모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N32의 비건 매트리스, 그리고 프레임과 베딩 등이 진열된다.

시몬스 침대 부스에서는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젤몬’, ‘윌리엄’, ‘헨리’와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켈리’와 ‘로렌’을 경험할 수 있다.

1인 가구와 자녀 침대로 권장하는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돕는 그레이트킹(GK) 등 다양한 매트리스 사이즈를 취향에 따라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된다.

시몬스가 4월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을 맞이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과 ‘바이아’, ‘아를라’, ‘에르크’ 등 인기 프레임도 함께 구비된다.

시몬스 침대 부스에는 ‘스프링 내구성 시험기’가 설치됐다. N32 부스에서는 ‘N32 모션베드’와 ‘N32 레귤러 토퍼’,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을 극복한 ‘N32 폼 매트리스’, 3대 펫 안심인증을 획득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 N32의 전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N32 모션베드는 '안전 센서'와 '스판 안전 가림천'이 장착돼 안전성을 돕는다. 제품 측면에 장착된 A-타입과 C-타입 두 가지 포트는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하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의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편리하게 작동, 제어가 가능하다. 

앱을 통해 4가지 자동 모드 구현과 모션 저장 모드, 알람 설정 기능을 지원한다.

N32 매트리스 전 제품은 아이슬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가 적용됐다. 지난해 1월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9월에는 독일 피부과학 시험 연구기관인 더마테스트로부터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피부에도 부담이 적다.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는 18일까지 운영된다. 시몬스와 N32 제품 및 프로모션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 릴렉싱 나이트 /호텔신라

◇  제주신라호텔,  숙면 위한  '릴렉싱 나이트 프로그램’ 공개

제주신라호텔이 숙면을 위한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제주신라호텔이 명상과 스트레칭으로 숙면에 도움을 주는 ‘릴렉싱 나이트(Relaxing Nights)’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슬립맥싱’은 수면의 질을 최대한 끌어올리려는 모든 노력을 의미하는 트렌드다. 수면을 극대화한다는 합성어로, ‘빠르게 더 깊이 자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방법을 실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릴렉싱 나이트’ 프로그램은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여행지에서의 하루 마무리에 도움이 되도록 마련됐다고 사측은 밝혔다.

프로그램은 매주 화, 목, 일요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동안 진행된다.

제주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제주 편백 오일’ 활용 아로마 터치 △호흡에 집중하며 내면의 안정을 찾아가는 평온한 명상 △근육과 근막의 이완 및 심신 밸런스 회복에 효과가 좋은 굿볼 컨디셔닝 △허브티와 함께 움직이며 숙면을 유도하는 스트레칭 순서로 구성된다.

릴렉싱 나이츠 프로그램은 다음 달 18일까지 운영된다. 만 19세 이상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2015년부터 스웨덴 침구브랜드 ‘해스텐스’와 제휴를 통해 프리미어 스위트 룸 한정으로 침대를 구비해 운영하고 있다.

 

오설록 말차 스트로베리 트러플 /아모레퍽시픽

◇ 오설록, 제주 다원 말차로 만든 차·디저트 신제품시

아모레퍼시픽은 오설록이 제주산 ‘제주 말차 오트 블렌드’, ‘말차 그래놀라 쿠키’, ‘말차 스트로베리 트러플’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오설록은 제주 다원에서 재배한 고품질의 말차를 차와 디저트 등 다양한 형태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제주 말차 오트 블렌드는 건강과 즐거움을 함께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에 맞춘 제품이다. 제주 고품질 말차에 귀리, 아몬드, 대두, 코코넛 등 식물성 원료를 조합해 완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말차 특유의 진한 풍미와 식물성 원료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부드럽고 고소한 밀크티의 맛을 완성했다. 밀크티를 즐기기 어려웠던 비건 소비자까지 고려해 우유 대신 식물성 원료를 활용했다"고 설명했다.

말차를 활용한 티 푸드 신제품 2종 출시됐다. 말차 그래놀라 쿠키는 제주 말차 풍미에 귀리와 각종 견과류의 식감을 더했다. 말차 스트로베리 트러플은 동결 건조 딸기에 말차 초콜릿을 입혔다. 

오설록은 이번 말차 신제품 3종과 함께 제주 호지차 밀크티도 출시하며 밀크티 라인업을 강화했다. 

제주산 호지차의 깊고 고소한 풍미에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된 말차 신제품 3종과 제주 호지차 밀크티는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오설록 직영몰, 전국 백화점 티 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