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롯데홈쇼핑, 'AIGLE' 한남동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온, '여행박람회'.."국내외 인기 숙박·레저 한자리" SSG닷컴, ‘니시무라 셰프’ 일식 간편식 3종 출시 GS샵 ‘손미나의 올라미나’, 올리브유 ‘프리오르데이’ 공개 NS홈쇼핑, 수능 앞둔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 응원선물 전달

2025-11-06     이현민 기자
이미지=롯데온

◇ 롯데온 '여행박람회’ .."국내외 인기 숙박·레저 한자리에"

롯데온은 16일까지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여행박람회에는 하나투어·모두투어·교원투어 주요 여행사와 서울랜드·경주월드·비발디파크 국내 레저상품 롯데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숙박업체를 만나볼 수 있다. 

해외 여행 상품은 즉시할인 최대 18%와 카드사별 할인 최대 7%를 적용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일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선택한 ‘데일리 픽’이 공개된다. 인기 해외 여행지인 베트남 푸꾸옥, 인도네시아 마나도, 일본 삿포로, 사이판, 필리핀 보홀 등 상품이 준비됐다. 경주월드의 연간권과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에버랜드 국내 레저 상품도 판매된다.

롯데호텔 서울 소공, 체스터톤스 속초·낙산·경주 숙박권도 매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SSG닷컴

◇ SSG닷컴, ‘니시무라 셰프’ 일식 간편식 3종 출시 

SSG닷컴은 미쉐린 1스타 셰프 니시무라 타카히토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일식 간편식을 단독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SSG닷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토리파이탄 라멘’, ‘직화 부타 우동’, ‘더블 치즈 감자 고로케’ 3종이다. 파우치형 냉동 제품으로 조리가 간편하다.

이난영 SSG닷컴 상품개발 파트장은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하기 위해 유명 셰프와 협업한 상품 구색을 늘리고 있다"며 "일본에 가지 않고도 정통 라멘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AIGLE' 한남동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홈쇼핑은 12월 31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AIGLE의 독점 판권을 확보한 이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규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압구정 등 패션 거점에서 전시를 이어왔다. 이번에는 서울 한남동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배우 이동휘, 모델 장윤주 등 셀럽 초청 행사, 숍인숍 형태의 카페 운영,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 차별화된 마케팅도 선보일 예정이다.  

‘고어텍스 헤비 다운 재킷’, ‘폴라텍 풀 집업’ 등 겨울 아우터와 주력 상품인 러버 부츠가 최대 40% 할인 판매된다.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느 다마스’가 론칭한 브랜드 ‘후즈(ROUJE)’와 협업한 모자, 가방 등 콜라보레이션 상품 4종도 준비됐다. 

 

사진=GS리테일

◇ GS샵 ‘손미나의 올라미나’, 올리브유 ‘프리오르데이’ 공개

GS리테일은 GS샵이 9일 오전 7시 50분 여행작가로 활동 중인 전 아나운서 손미나와 함께 500년 전통의 ‘프리오르데이(Priordei)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GS샵은 이번 상품을 위해 ‘손미나의 올라미나'(HOLAMINA)라는 신규 프로그램도 만들었다.

GS샵은 ‘손미나의 올라미나’ 콘셉을 ‘지중해식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정하고 스페인 전문가 손미나 작가와 함께 지중해 국가들의 건강식품과 웰니스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9일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올해 첫 수확한 올리브로 만들어진 오일이다. 500㎖ 3병 세트가 32만7000원이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본품 1병이 추가로 증정된다.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면 3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돼 총 4병을 29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운데)가 2025년 10월 5일 수능 앞둔 임직원 수험생 자녀를 위해 응원선물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수능 앞둔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 응원선물 전달

NS홈쇼핑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11월 13일)을 앞두고 5일 임직원 자녀 중 수험생에게 응원선물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응원선물 세트에는 쿠키와 초콜릿 등 수험 간식과 함께 대표이사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카드가 포함됐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과 그 가족을 응원하고 긴 시간 노력해온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NS홈쇼핑은 올해로 10년째 수능 응원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마음도 함께 응원하고 싶다”며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믿고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자녀와 함께 긴 시간을 걸어온 모든 가족에게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