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슨, 종로 그랑서울에 6번째 매장
2025-10-23 장성열 기자
[포쓰저널=장성열 기자]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28일 종로 그랑서울에 6번째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벤슨 그랑서울점은 벤슨의 6번째 정식 매장으로 규모는 43.02㎡(약 13평)로 좌석은 총 10석이다. 이번 달 새로 출시한 '쿠키앤크림' 맛을 포함한 아이스크림 20종과 커피 등의 음료를 함께 판매한다.
벤슨은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아이스크림을 1만 5천원 이상 구매하면 싱글컵 하나를 더 주고, 아메리카노 1+1 행사도 진행한다.
올해 5월 론칭 이후 수도권 주요 상권 입점을 확대하며 인지도를 쌓은 벤슨은 다양한 브랜드∙아티스트 등과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아이스크림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 SSG닷컴,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등 유통 채널과의 제휴는 물론 한화 이글스, 아이돌 그룹 NMIXX(엔믹스) 등과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걸그룹 엔믹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21일 공개된 영상에서 엔믹스 멤버들은 벤슨 매장을 방문해 아이스크림을 소개하고 각자 선택한 조합으로 아이스크림을 만들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규 출점과 함께 브랜드 협업∙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