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품절템 '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 W컨셉 단독 기획전
코웨이, '비렉스 시그니처 파이어쉴드 매트리스' 출시 루나, 유럽 진출..英 K뷰티 셀렉트숍 ‘퓨어서울’ 입점
◆ 코웨이, '비렉스 시그니처 파이어쉴드 매트리스' 출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비렉스(BEREX) 시그니처 파이어쉴드 매트리스’를 출시, 프리미엄 난연 매트리스 카테고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비렉스의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그니처’ 라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착와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난연(爛然) 소재를 적용해 화재 안전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난연 소재는 화재 시 실내가 순식간에 불길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 현상을 방지해 화재 확산을 늦추고,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 시 피해를 최소화한다.
코웨이의 독자적인 난연 기술로 개발된 ‘비렉스 파이어쉴드 소재’는 방재시험연구원의 화재 시험 기준(KS F ISO 12949)과 미국 난연 기준(16 CFR 1633)을 모두 충족해 국내외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시그니처 파이어쉴드 매트리스는 ‘파이어쉴드 원단’과 ‘울 파이어쉴드 패딩’을 적용한 2중 난연 구조로 설계됐다.
내장재인 ‘울 파이어쉴드 패딩’은 천연 양모(울)를 혼합한 난연 패딩으로, 난연 성능은 물론 뛰어난 통기성과 보온성을 갖춰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 위, 아래, 옆면 등 전면에 파이어쉴드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을 한층 강화했다.
비렉스 시그니처 파이어쉴드는 안전성뿐 아니라 프리미엄 수면 경험을 위한 다양한 기술이 적용됐다. 우선 내장재를 접착제 대신 나일론 고정핀으로 연결하는 ‘이너 터프팅 공법’을 통해 내장재 레이어간 유연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풍성하고 탄력 있는 착와감을 제공하며, 복원력이 우수해 오랜 사용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스프링 구조는 ‘듀얼 서포트 시스템’으로 설계됐다. 매트리스 상단부의 스프링 위에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을 더해 미세한 움직임까지 부드럽게 흡수하고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한다. 하단부의 ‘AD9 System’은 신체 부위별 하중에 따라 9개 영역으로 나누어 빈틈없이 신체를 지지해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별도 구매 가능한 ‘컴포트 탑퍼’는 통기성과 함기성이 뛰어난 양모가 함유되어 포근함과 푹신함을 더하며, 울 파이어쉴드 패딩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스트랩 고정 방식으로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계절과 취향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비렉스 시그니처 파이어쉴드 매트리스는 슈퍼싱글(SS), 퀸(Q), 킹(K), 라지킹(LK), 그레이트킹(GK) 등 5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 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 출시..선론칭 전량 품절 기록
코웨이는 코스메틱 자회사 '힐러비'의 셀 더마 뷰티 브랜드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앰플과 디바이스를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제품 하나로 앰플과 디바이스 효과를 모두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엔케이가 15년간 축적해온 세포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미세 주름과 모공, 탄력 등 대표적인 중안부 고민을 집중케어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에는 리엔케이의 독자 원료 ‘리엔케이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해당 성분은 '콜라겐 씨앗'이라 불리며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셀, 저속노화 펩타이드 5종,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돼 탄력층 회복과 콜라겐 재건에 효과적이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미용기기 흡수력을 높여주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사용해 피부 전도율을 높였으며, 7대 모공 개선과 나비존 타이트닝에도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앰플을 도포하는 어플리케이터인 '리엔케이 셀 리액터'는 특수 설계된 일렉트로포레이션(EP) 중주파를 활용해 1초당 2400샷의 초고속 미세자극을 통증 없이 섬세하게 전달한다. 피부에 닿는 순간 자동으로 작동하는 원터치 구조로 별도의 전원 조작이 필요 없어 간편하며,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각 485%, 149% 더 높은 흡수율과 침투 속도를 자랑한다.
의료용 스틸 소재로 제작돼 위생적이며, 세포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눈가 주름부터 눈 밑 애교살, 코 옆 등 미세한 부위까지도 섬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9월 22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론칭 됐으며, 출시 하루만에 전량 품절됐다. 이에 리엔케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2차 물량을 재입고 했다. 10월 20일에는 W컨셉 단독 기획전을 통해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리엔케이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뷰티테크 기술과 세포 과학을 접목한 미래형 뷰티 솔루션 선보일 예정이다. 2010년부터 이어온 세포 과학 연구 성과와 AI(인공지능) 기반 소비자 분석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개인 맞춤 뷰티케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 루나(LUNA), 영국 K뷰티 셀렉트숍 ‘퓨어서울’ 입점 통해 유럽 시장 첫발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영국 내 대표 K뷰티 셀렉트숍인 ‘퓨어서울’(Pureseoul) 온∙오프라인에 입점하며 유럽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고 2일 밝혔다.
루나는 런던과 맨체스터 등 영국의 주요 도시에 위치한 퓨어서울 전 지점 및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앞세워 브랜드의 견고한 제품력을 알릴 계획이다.
또한 루나는 이번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유럽연합 및 영국 내 화장품 유통을 위한 필수 등록 제도인 ‘유럽 화장품 인증’(CPNP)과 ‘영국 화장품 인증’(SCPN)을 모두 취득하며 제품 안전성을 입증했다.
루나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에서 이미 인지도가 높은 컨실러 제품을 시작으로 색상 및 카테고리 확대를 통해 제품 경쟁력 강화는 물론 입점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며 “이번 퓨어서울 입점을 통해 영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 향후 영국을 넘어 유럽 시장까지 소비자 접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루나는 글로벌 시장 다변화를 위해 2015년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 베트남, 미국 등 진출 국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2021년 일본 온라인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2022년 오프라인 매장까지 진출하며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매년 입점 수를 확장, 올해 8월 기준 오프라인 매장 수를 8404곳까지 확대했다.
퓨어서울은 영국에서 가장 트렌디하게 소비되는 K뷰티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K뷰티 유통 채널로 온라인몰 외에도 영국 주요 도시에 오프라인 매장 9곳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