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 中 진출
신세계면세점, 옥토모어·블랙아트·레미마틴 XO 나이트 한정판 출시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대규모 감사전 신라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 스포츠·아웃도어 매출 성장..아이웨어·패션 전방위 강화
◇ 신세계면세점, 스포츠·아웃도어 매출 성장..아이웨어·패션 전방위 강화
신세계면세점은 글로벌 여행객 사이에서 높아지는 스포츠·아웃도어 수요에 발맞춰 패션 스포츠와 아이웨어를 아우르는 상품군 강화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2분기 기준 선글라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아웃도어는 23% 성장하며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온라인몰까지 관련 카테고리를 한층 확장하며 고객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명동점 9층에는 최근 국내 및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뉴발란스 키즈 매장을 신세계면세점 단독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의 아동 러닝화를 비롯해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의류까지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지프 신세계면세점 단독 팝업과 면세업계 최초로 글로벌 스니커즈 아이콘 반스 정식 매장도 새롭게 열어 MZ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이 아웃도어와 스트리트 무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지프는 항공점퍼, 후디, 맨투맨 등 다양한 캐주얼 아웃도어 아이템을 마련했다. 반스는 체커보드 패턴의 슬립온과 슬라이드 샌들, 클래식 올드스쿨 라인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메리제인 스타일 슈즈 등을 전시했다.
파타고니아와 누크피터 등 인기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특히 파타고니아는 22일부터 레트로X재킷, 신칠라, R1 에어 재킷 등 2025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선보이며 친환경 소재와 기능성을 강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 서편 ‘신세계존’ 복합패션매장에는 약 13평 규모의 선글라스 신규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다. 이번 확장으로 30여 개 브랜드가 집결해 출국 전 다양한 아이웨어를 원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인천공항 2터미널점 신규 입점 브랜드로는 헌터, 퍼블릭비컨, 피엑스지, 코제트, 볼레가 있다. 기존 인기 브랜드인 베디베로, 안나수이, 베라왕 등이 있다.
온라인몰에는 선글라스 수요에 대응해 미국 캘리포니아의 프리미엄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100퍼센트’가 단독 입점했다.
◇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F/W)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이라는 브랜드의 테마에 부합하면서도 품격을 더해나갈 적임자로 판단했다"고 했다.
배우 박보영은 빈폴의 새 앰배서더로 활동하면서 화보와 홍보영상을 선보이고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다.
빈폴은 박보영 화보를 통해 케이블과 아가일 카디건, 맥코트, 헤링본 재킷, 코듀로이 점퍼 등 빈폴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클래식 아이템을 중심으로 가을 시즌 신상품을 선보였다.
빈폴의 가을 시즌 신상품은 백화점, 쇼핑몰 등 전국 빈폴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만날 수 있다.
22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고, SSF샵에서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해주는 3종 쿠폰 패키지를 사용해 구매 가능하다.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대규모 감사전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CASAMIA) 창립 43주년을 맞아 11월 9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3년간 까사미아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단품 할인, 패키지 특가, 매장 단독 행사까지 혜택을 마련했다.
결혼과 이사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 성수기를 고려해 소파·침대·매트리스·다이닝 가구 등 생활 가구 전반에 걸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거실 인테리어의 꽃’이라고도 불리는 소파 구매 혜택이 풍성하다. 내달 4일까지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리뉴얼 신제품 ‘캄포 구스’ 중 G50 시리즈를 구매하면 전용 헤드쿠션을 최대 3개까지 증정한다.
‘아스티’를 비롯해 ‘로네’·‘비엔나’·‘코번’·‘루고’·‘바젤’ 등 인기 소파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인 리클라이너 ‘우스터’와 ‘덴버’도 회원 등급별로 최대 2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소파를 구입하면서 다이닝이나 리빙룸 가구를 함께 구매하면 3종까지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의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는 단품 구매 시 이사·결혼 등 조건에 따라 최대 35% 할인된다.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헤리티지’를 구매할 경우 베개·매트리스 방수 커버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매트리스의 경우 타 가구와 패키지 구매 시 혜택은 더욱 커진다. 포레스트 매트리스를 침대 프레임과 함께 구입하면 프레임 가격을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서랍장 · 협탁 등 기타 침실 가구를 최대 3종까지 함께 구매하면 최대 1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캄포 구스 50’·‘캄포 럭스’·‘캄포 레더’ 등 주요 소파와 매트리스를 동시 구매할 경우, 캄포를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테이블과 체어 2개 이상 세트 구매 시 시리즈에 따라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포멜로’와 ‘보테’는 15%, ‘카르네’와 ‘캄포 럭스’는 30%까지 할인된다.
까사미아의 다양한 소품류 최대 50% 할인과 더불어 특정 가구와 소품 연계 구매 할인, 매장 단독 특가 상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 신라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
호텔신라는 신라면세점이 이달 15일부터 10월 12일까지 추석을 맞아 해외 여행객을 위한 대규모 쇼핑 축제 ‘신라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라면세점 최초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메가 쇼핑 축제다. 상품 할인부터 경품 추첨, 적립금 증정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로그인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신라 로또 이벤트’를 통해 매주 최대 1000만원씩 총 3000만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랜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랜덤 더블 적립금을 제공한다.
‘신라는 세일’ 기간 중 신라면세점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위한 ‘위시 럭키 드로우’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신규 가입 후 미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0만원 ▲서울신라호텔 위스키 테이스팅 메뉴 2인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주차별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선보이는 ‘브랜드 위크’와 신라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브랜드, 상품, 사은 행사 등을 모은 ‘신라 온리 기획전’도 열린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인천공항점, 서울점, 제주점) 각 지점에서도 지점별 추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10월 3일까지 네이버페이(QR)로 15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5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 中 진출
애경산업은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는 극한 환경에서도 피부 장벽 케어에 탁월한 ‘수퍼 엑토인 프라임 베리어 크림’을 함유했다.
세미 매트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메이크업 지속력, 보송한 사용감은 유지하면서 두꺼운 발림과 들뜨고 건조한 단점은 보완한 파운데이션 팩트다. 파운데이션 밤 제형 속에 크림을 함유해 밤 제형을 긁으면 하얀색 크림을 확인할 수 있다.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는 엑토인 성분과 프라이머 성분을 결합한 애경산업 독자 성분인 ‘수퍼 엑토인 프라임 베리어 크림’ 성분을 처방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속 당김 없는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어성초 수분 베이스 70%와 2세대 시카 성분으로 알려진 테카 성분을 담아 피부에 얇고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한다.
‘다크닝 프루프 벨벳 파우더’를 적용해 오일 산화와 땀에 의한 다크닝을 줄여 깨끗하고 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는 열자극, 블루라이트, UVA, UVB, 초미세먼지 흡착 등 피부에 영향을 주는 현대 5대 환경 자극으로부터 각각 개선 및 차단 효과를 확인받았다.
피부 자극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시험, 스웨트프루프 시험을 완료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색소 침착 99.9%, 요철 12.4%, 미세주름 커버 13.9% 개선율을 보이며, 사용 4주 후 피부 유분량, 피지량 개선을 확인받았다.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는 피부 톤에 따라 섬세하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하고 밝은 핑크 베이스로 밝은 피부톤에 적합한 ‘19C’ ▲웜·쿨톤 상관없이 자연스러운 베이스의 ‘21N’ ▲웜·쿨톤 상관없이 건강한 피부톤에 적합한 ‘23N’으로 구성됐다.
◇ 신세계면세점, 옥토모어·블랙아트·레미마틴 XO 나이트 한정판 국내 최초 출시
신세계면세점이 위스키·꼬냑 글로벌 한정판 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브룩라디의 슈퍼 헤비 피티드 위스키 ‘옥토모어 15.2’와 ‘옥토모어 15.3’, ‘블랙아트 10.1’, 300년 역사의 꼬냑 하우스 레미마틴이 새롭게 내놓은 특별 한정판 ‘XO 나이트’다.
국내 애호가 사이에서 ‘피트 위스키 3대장’으로 꼽히는 옥토모어는 슈퍼 헤비 피티드 콘셉트로 유명하다.
피트 위스키는 맥아를 건조하는 과정에서 피트(천연 이탄, Peat)를 연료로 사용해 특유의 스모키한 향과 풍미를 지녀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지난해 선보인 옥토모어 14.1과 15.1 역시 약 1500병이 세 달도 채 되지 않아 모두 판매된 바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선보인 옥토모어 15.2는 동일한 보리와 페놀 함량(108.2PPM)을 바탕으로 버번·와인·꼬냑 캐스크를 조합해 다층적인 풍미를 구현했다.
옥토모어 15.3은 307.2PPM이라는 초고피트 수치를 기록해 ‘세계에서 가장 피트한 위스키’라는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면세점의 판매가가 국내 유통 가격 대비 경쟁력이 커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른 완판이 예상되고 있다.
브룩라디의 또 다른 상징적인 한정판 ‘블랙아트 10.1’도 신세계면세점을 통해 국내 최초로 출시됐다.
블랙아트 시리즈는 사용된 캐스크와 레시피를 일절 공개하지 않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지향해 왔다.
이번 10.1은 브룩라디 헤드 디스틸러 아담 해닛의 감각으로 완성된 여섯 번째 작품으로, 극소량만 생산돼 희소 가치가 높다.
레미마틴도 기존 XO를 재해석한 한정판 ‘XO 나이트’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블랙 보틀에 홀로그램 기법을 적용한 패키지는 조명과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빛을 발산하며, 파티나 특별한 모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고 신세계면세점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공항 1·2터미널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