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대상 청정원 '콩담백면 매콤짜장면’ 출시 외

롯데웰푸드, '롯데껌·어프어프' 콜라보 굿즈 출시 동원F&B,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 출시 삼양사 서브큐, 해외 식자재 브랜드 제품 활용 콜라보 메뉴 선봬 동서식품,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 출시

2025-05-26     이현민 기자
이미지=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롯데껌·어프어프' 콜라보 굿즈 출시 외

롯데웰푸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와 협업해 ‘롯데껌X어프어프’ 굿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판매가 시작된 1차 라인업은 에폭시 케이스 6종, 더블 키링 3종, 맥세이프 카드 슬롯 3종, 아크릴 스마트톡 4종, 아이패드 커버 케이스 2종 등 전자기기 액세서리 18종이다.

롯데웰푸드가 2월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후레쉬민트’에 네잎클로버 모양을 적용해 선보인 ‘럭키 롯데껌 에디션’과 어프어프의 대표 캐릭터인 곰돌이 ‘코비’, 고양이 ‘치치’가 함께 디자인됐다.

하반기에는 보냉백과 런치백, 러그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이 구성된 2차 라인업이 추가로 출시된다. 

롯데껌X어프어프 굿즈는 어프어프 공식 홈페이지, 지그재그, 카카오선물하기, 크림(KREAM) 등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대상

◇ 대상 '청정원', 신제품 ‘콩담백면 매콤짜장면’ 출시

대상은 청정원이 여름을 맞아 칼로리, 당류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콩담백면 매콤짜장면’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콩담백면 매콤짜장면은 1인분 기준 열량 110㎉이며 대상이 자체 생산한 ‘알룰로스’가 첨가됐다. 

면을 삶거나 볶을 필요 없이 체에 걸러 물기만 제거한 뒤 건더기와 함께 그릇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2분 30분가량 데운 후 짜장 소스를 뿌려 비비면 완성된다. 

신제품 콩담백면 매콤짜장면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쿠팡, 네이버,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동원그룹

◇ 동원F&B,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 출시

동원그룹은 동원F&B가 바다의 건강한 단백질을 담은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동원그룹에 따르면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는 한 개에 단백질이 8g 이상 들어있어 간식은 물론 운동 전·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다. 

밀가루 대신 감자전분이 사용됐으며 한 개씩 진공 살균 포장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은 ‘닭가슴살&피쉬’와 ‘두부&피쉬’으로 구성됐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의 가격은 70g에 3500원이며 전국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삼양홀딩스

◇ 삼양사 서브큐, 해외 식자재 브랜드 제품 활용 콜라보 메뉴 선봬

삼양홀딩스는 삼양사의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가 국내 공급하는 해외 유명 식자재 브랜드의 제품을 활용해 색다른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서브큐는 홍대와 강남 카페 3곳과 협업해 호주산 식물성 음료 브랜드 카페랩(CAFELAB) 제품을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서브큐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마포구 카페 ‘내면의 발견’에서 넛티 우마미 아몬드 라떼와 스파이시 오트 라떼 음료 2종을,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 홍대 인근의 카페 ‘신이도가’에서 △스트로베리 말차 오트 라떼 △더티 오트 말차 △블랙 흑임자 오트 라떼 음료 3종을 시연한다.

29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는 압구정에 위치한 카페 ‘마크레인’에서 더티 오브 말차와 미숫가루 오트 라떼 음료 2종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미지=동서식품

◇ 동서식품,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 출시

동서식품은 리츠 크래커에 국내산 김을 담은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리츠 크래커는 1934년 출시된 정통 크래커다. 동서식품은 ‘리츠 크래커’와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를 중심으로 다양한 리츠 크래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 출시를 기념해 리츠 크래커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와 오프라인 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양정모 마케팅 매니저는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은 크래커와 김이 서로 바삭하고 고소하며 짭짤하다는 공통점에서 착안해 개발한 친숙하면서도 색다른 맛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