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롯데칠성음료, '탐스 싱싱마켓' 오픈 외
빙그레, '팝콘 붕어싸만코' 모델로 코미디언 문상훈 발탁 hy 사내봉사단, 설립 50주년 기념 ‘전국 온기 나눔 릴레이’ 동서식품, 발달장애 아동 동행 북서울꿈의숲 야외 나들이 봉사활동
◇ 롯데칠성음료, '탐스 싱싱마켓' 오픈
롯데칠성음료는 과일 탄산음료 '탐스'(TAMS)를 알리는 '탐스 싱싱마켓'을 6월 1일까지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광장시장 내 365일장에서 운영되는 탐스 싱싱마켓 내부에서는 탐스를 맛보고 자신만의 부채 만들기, 과일 무게를 맞추는 이벤트 증이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탐스355㎖ 캔 2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탐스 싱싱마켓 외부에는 취식존이 마련됐다. 운영 기간 중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팝업스토어 내 모든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광장시장 명물 간식인 빈대떡과 닭강정이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팝업스토어 주변 유명 식당 4곳에서는 탐스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 빙그레, '팝콘 붕어싸만코' 모델로 코미디언 문상훈 발탁
빙그레는 팝콘 붕어싸만코 광고 모델로 코미디언 문상훈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빙그레는 어릴 적부터 아버지와 붕어싸만코를 즐겨 먹었다는 문상훈의 친숙한 매력과 연기력이 팝콘 붕어싸만코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에는 팝콘 붕어싸만코 모양을 활용한 굿즈도 공개된 예정이다.
◇ hy 사내봉사단, 설립 50주년 기념 ‘전국 온기 나눔 릴레이’
hy는 사내봉사단 ‘사랑의 손길펴기회'(사손펴)가 ‘전국 온기 나눔 릴레이(나눔 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나눔 릴레이는 사손펴 설립 50주년을 맞아 기획된 봉사활동이다. 각 지자체와 협업해 4000여 명의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한다. 서울 중랑구를 관할하는 강북지점을 시작으로 전국 15개 위원회가 27일까지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한다.
hy 직원과 프레시 매니저 200여 명은 봉사단원으로 참여한다. 급식 배식과 식사 보조, 설거지 등을 담당해 일손을 돕는다.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일부 대상자에게는 건강기능식품, 식사대용식, 반찬 등으로 구성한 ‘사랑의 행복상자’도 전달할 예정이다.
◇ 동서식품, 발달장애 아동 동행 북서울꿈의숲 야외 나들이 봉사활동
동서식품은 15일 서울 강북구 북서울꿈의숲에서 발달장애 아동과 함께하는 야외 나들이 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린이날이 있는 5월을 맞아 발달장애 아동들이 자연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동서식품 직원들은 20여명의 발달장애 아동들과 짝을 이뤄 어린이날 선물 전달과 함께 곤충체험관을 방문하고 공원을 산책하며 각종 조별 미션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