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여름 아웃도어 화보 공개

냉감 기능성 소재 ‘프레시벤트’ 적용

2025-05-02     신은주 기자
/2025.5.2.F&F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F&F는 디스커버리 키즈가 제품 기능성을 강화한 냉감 소재의 ‘프레시벤트’ 컬렉션 여름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화보 속 아이들은 ‘프레시벤트’ 컬렉션의 반팔티와 반바지, 우븐 트레이닝 셋업 등을 입고 바다와 숲에서 액티브한 여름을 즐기는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프리미엄 하이테크 냉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접촉 냉감 기능성을 가진 프리미엄 소재로 몸에 닿았을 때 차가운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신축성과 땀 흡수 후 자동 온도 조절이 가능해 일상생활 및 아웃도어 활동 시 편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키즈 프레시벤트 워싱 사각 그래픽 반팔 티셔츠’ 등 프레시벤트의 기능성과 함께 그래픽을 더한 반팔티셔츠가 구성돼 취향에 따라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다양한 여아 전용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실루엣이 돋보이는 ‘세미 크롭 반팔 티셔츠’ 및 ‘여아 프레시벤트 버뮤다 트레이닝 반바지’ 등이다.

메리제인 스타일의 샌들 ‘라이트 샌디’와 물결 모양 아웃솔이 돋보이는 샌들 ‘웨이브 샌디’ 등도 매치할 수 있다. 스니커즈 형태의 샌들로 접지력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안정적이다.

디스커버리 키즈 관계자는 “아이들이 날씨나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주체적으로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도록 디스커버리 키즈에서는 제품의 기능성으로 이를 서포트하고자 한다”며 “지금부터 입기 좋은 반팔티와 반바지, 트레이닝 셋업, 래쉬가드까지 프레시벤트 소재가 적용된 제품들로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여름 아웃도어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5.5.2.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