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5월 헬스 카테고리 행사..건기식 600여종 할인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한 달간 선물하기 좋은 헬스 카테고리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기간 한정 건강에 특화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5월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이 껴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 세대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건강식품을 소개한다.
5월 2일부터 25일까지는 메인 카테고리인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을 주제로 ‘올리브영 체력 충전소’ 팝업스토어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열린다. ▲메리루스 ▲오쏘몰 ▲정관장 (이상 가나다순) 등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가 참여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 캐릭터의 HP(체력) 충전’ 콘셉트로 정통 건강식품을 체험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선택한 뒤 게임 맵처럼 구성된 브랜드별 부스에서 활력 충전과 연계된 퀘스트를 수행하면 각 브랜드의 대표 건강식품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퀘스트를 마치면 팝업스토어 참여 브랜드 상품의 체험분과 함께 정품이 포함된 ‘레벨업’ 키트를 증정한다.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를 비롯해 인근 올리브영 매장에서 전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팝업 기간을 포함해 1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의 트렌디한 건강식품 600여 종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샷이나 구미 같은 인기 제형의 상품은 물론 ▲마그랩 ▲정관장 등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에너지를 표현하는 ‘천하장사’ 캐릭터 등과 컬래버한 기획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컬래버 기획은 올리브영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개인에게 더욱 적합한 맞춤형 상품을 찾는 초개인화 쇼핑 트렌드에 맞춰 지난 프로모션보다 세분화된 큐레이션도 제공한다.
홍삼·면역, 비타민, 유산균, 슬리밍, 이너뷰티 등 세부적인 고민에 초점을 맞춘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건강식품 체험분 최대 10종이 담긴 ‘건강식품 에디션’ 키트도 증정한다. 건강식품 키트는 올리브영에서 카테고리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5월 1일부터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핵심 고객층이자 건강식품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2030과 전통적인 소비층인 4050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트렌디하면서도 건강한 상품을 큐레이션 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정의 달 자녀와 부모님, 온 가족 구성원이 만족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