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프리미엄 리얼 아이스크림 '벤슨' 5월 론칭

1호점 압구정 로데오점 오픈

2025-04-14     성은숙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로고. 2025.4.14./사진=한화갤러리아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한화갤러리아는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새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을 5월 공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벤슨은 미국에서 흔히 쓰는 이름 중 하나로 ‘정직(Honesty)과 신뢰할 수 있는(Trustworthy)’의 뉘앙스가 담겨 있다.

한화갤러리아는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브랜드인 동시에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슬로건 ‘Freeze the Moment’에는 벤슨과 함께하는 시간이 ‘영원히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으로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모든 제품에는 국내산 원유와 유크림을 썼다.

유지방 비율을 높이고 공기 함량(오버런)은 낮췄으며, 국산 아카시아꿀과 탄자니아 싱글오리진 초콜릿 등을 사용했다.

1호 매장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에 들어선다.

인근에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 파이브가이즈 압구정(7호점)이 위치해 계열사 간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한화갤러리는 설명했다.

베러스쿱크리머리는 경기 포천에 아이스크림 생산 설비를 갖춘 공장을 세우고 이달부터 가동에 들어갔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각 원재료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맛을 차별화 하는 데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맛 속에 특별함이 숨어 있는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