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봄옷 신상 모았다"…LF 보리에디션 월간 올 세일
12일까지…보리에디션 제품 최대 88% 할인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F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보리에디션 월간 올 세일(ALL SALE)' 기획전을 12일까지 한다고 10일 밝혔다.
헤지스 키즈, 베네통 키즈의 간절기 아우터, 맨투맨, 스커트부터 닥스 베이비의 바디수트, 서스펜더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봄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다.
보리보리는 엄선한 프리미엄 인기 드랜드인 '보리에디션'을 매월 단독으로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단 3일 동안 신상 봄옷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분홍색 모티브 디자인으로 여아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핑크드래곤 브랜드가 3월에 새롭게 입점한다.
매일 자정, 4개의 ‘보리에디션’ 베스트 제품을 엄선해 24시간동안 역대 최저가로 제공한다. 보리보리에서 큰 인기를 끌어 품절을 앞둔 제품도 마지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기다려온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보리에디션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7%(최대 1만원), 7만원 이상 구매하면 10%(최대 1만 5천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한도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천 명에게 구매 금액의 5%를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한다.
LF 보리보리 김현정 사업본부장은 “트렌디하면서도 양질의 등원룩을 찾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단 72시간 동안 특별한 할인과 혜택을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아동복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