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역대 최고 함량'…아이오페, 비타민C 엑스퍼트 2종 출시

워터리스 혁신 제형 비타민C 제품 개발

2025-03-06     신은주 기자
비타민C 엑스퍼트 40%, 20% 2종 /2025.3.6.아모레퍼시픽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가 '비타민C 엑스퍼트'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엑스퍼트 40% 마스크 컨센트레이트와 비타민C 엑스퍼트 25% 항산화 토닝 앰플이다. 아모레퍼시픽 역대 최고 함량의 비타민C를 담았다. 

아이오페는 1998년 첫 선을 보인 '비타젠 화이트'를 시작으로 28년 이상 피부 브라이트닝 연구를 통해 순수 비타민C 안정화를 위한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지속해 왔다.

축적해 온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타민C 함량이 높을수록 피부 흡수량도 늘어난다는 것을 발견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역대 최고 함량의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비타민C 엑스퍼트 40% 마스크 컨센트레이트는 최대 400시간 항산화 지속 효과와 역대 최대 수준의 4중 항산화력을 지녔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묵은 기미, 잡티와 주름부터 결, 톤, 모공 탄력까지 7일 만에 피부 노화 징후 개선에 효과를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최초 물 없이 비타민C를 안정화한 혁신적인 '워터리스 포뮬러' 제형이다.

모공 크기의 1/16 사이즈로 특수 가공한 비타민C 미세입자 6000㎎을 한 통에 농축했다. 이 제품은 비타민C 성분 안정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물이 들어있지 않다. 

개봉 후 1년간 사용이 가능하다. 특수 튜브 용기를 적용해 내부로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차단해 준다. 

비타민C 엑스퍼트 25% 항산화 토닝 앰플은 아침, 저녁으로 간편하게 항산화 관리를 할 수 있는 액상형 제품이다.

순수 비타민C 25% 외에도 글루타치온, 페룰릭애씨드, 비타민C 유도체 등 5가지 항산화 성분을 배합해 산뜻한 사용감으로 안정화했다. 

3중 항산화력과 200시간 항산화 지속 효과 등 순수 비타민C가 가진 강력한 효능을 검증했다.

아이오페 신제품 비타민C 엑스퍼트 2종은 3월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전국 아리따움, 마트 매장과 올리브영, 다양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