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CJ제일제당·풀무원·아웃백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700만봉 판매 아웃백, 졸업·입학 시즌 고객 감사 이벤트 파우치 타입 먹는 샘물 '풀무원투오' 할인 프로모션

2025-02-03     신은주 기자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연출 이미지 /2025.2.3.CJ제일제당

◇ '간편한 육수 제조'…CJ제일제당 1분링, 출시 1년만 700만봉 매출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1년여 만에 700만봉(80g 단량 기준)이 팔리며 코인육수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1인분 국물 기준으로 1억4000만 인분에 해당하는 판매량이다. 

월평균 매출도 지속 성장해 누적 매출은 3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에 육박한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멸치디포리 육수, 사골 육수의 두 가지 종류로 원하는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핵심 원재료 함량 높으며 특히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 만에 녹아 활용도가 높다.

 

/2025.2.3.다이닝브랜즈그룹

◇ 아웃백, 졸업·입학 시즌 고객 감사 이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아웃백은 2월 28일까지 매장에서 15만원 이상(할인 제외 최종 결제 금액) 결제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로고가 새겨진 커트러리 세트(2쌍)와 아웃백 기프트 카드 3만 원으로 구성돼 있다. 결제 후 아웃백 자사앱 내 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1‘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한 고객은 참여 가능하다.

광고 정보 수신 동의를 완료한 자사앱 회원 300명을 추첨해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1만원 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 이벤트 모두 3월 중 당첨자를 개별 안내한다.

아웃백은 지난해 6월부터 총 3차례에 걸쳐 ‘NOW, GET IT! 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이벤트’를 했다. 3개의 e-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지막 4번째 e-스탬프를 자동 증정해 총 4개의 스탬프를 모으는데 성공한 고객에게도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2025.2.3.풀무원

◇ 풀무원샘물, 파우치 타입 먹는 샘물 ‘풀무원투오’ 할인 프로모션

풀무원은 풀무원샘물이 파우치 타입의 먹는 샘물 ‘풀무원투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풀무원투오는 내추럴 미네랄 워터의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는 풀무원샘물의 신규 브랜드다. 풀무원샘물은 6월 비닐 파우치 형태의 먹는샘물 ‘투오 워터팩’과 전용 디스펜서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지원하고, 섬세한 라이프스타일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풀무원투오 프로모션은 28일까지 풀무원샘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풀무원은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페이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27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