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명품 라인업 확대...에트로·스카로쏘 등 공식 입점

아르마니·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내달 중순 선봬 7일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최대 25% 할인

2025-01-31     오경선 기자
롯데온이 다음달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에트로'와 '스카로쏘'를 비롯해 '아르마니 시계',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디젤'·'토리버치'의 시계와 주얼리 상품을 공식 입점시켜 선보인다./사진=롯데쇼핑.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롯데온이 글로벌 명품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확대한다. 

롯데쇼핑은 롯데온이 다음달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에트로'와 '스카로쏘'를 비롯해 '아르마니 시계',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디젤'·'토리버치'의 시계와 주얼리 상품을 공식 입점시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럭셔리 쇼룸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25% 할인쿠폰과 5% 카드결제 할인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일부 브랜드는 포장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명품 특화 매장 럭셔리 쇼룸은 약 20만여 개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 쇼룸에서는 명품 브랜드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해외 직배송으로 유통 과정을 최소화시킨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다소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 명품 라인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럭셔리 쇼룸은 지난해 11월 오픈 이후 주문건수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월 평균 두 자릿수 이상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순항 중에 있다.

럭셔리 쇼룸에 공식 입점하는 에트로의 경우 롯데온 주 고객층을 타겟팅한 브랜드다. 페이즐리 패턴의 여성 가방이 주력상품이지만 고객 니즈를 반영해 브랜드 전 라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스카로쏘는 수제화가 특히 유명하다. 롯데온 40·50세대 남성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브랜드다. 스웨이드 소재의 남성로퍼 루도비카는 가벼운 착화감과 함께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달 중순까지 아르마니,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젤, 토리버치 브랜드의 시계·주얼리 라인 공식 입점을 통해 20·30세대 고객을 위한 상품구색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잡화·직구팀장은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감도 높은 명품 라인을 지속 확대해, 고객들에게 롯데온이 지닌 명품 구매처로서의 신뢰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