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롯데리아·hy·BBQ
롯데리아, 권성준 셰프 콜라보 신 메뉴 티저 영상 공개 hy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 판매량 10만 개 돌파 뱀띠 고객 대상..BBQ, 자사앱서 황올 주문 시 5000원 할인
◇ 롯데리아, 권성준 셰프 콜라보 신 메뉴 티저 영상 공개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10일과 14일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소개하는 올해 첫 신 메뉴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권성준 셰프는 지난해 주목받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최종 우승자로 이탈리아 현지 특색을 담은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정통 이탈리안 셰프다.
롯데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를 통해 권성준 셰프와 함께한 티저 영상을 각각 공개하며,16일 협업 메뉴 정식 출시와 함께 본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권성준 셰프는 이번 협업에 대해 “롯데리아의 틀에 국한되지 않은 다채로운 메뉴들과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저의 요리 스타일이 부합해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며 “수 차례 회의 및 테스트를 거쳐 완성한 저만의 스페셜 레시피를 담아낸 메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hy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
hy는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섭취 시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유당분해 우유이다.
hy의 특허 공법인 ‘ROU'(Reducing Oxygen by Ultrasonic)을 적용, 초음파와 진공 공법으로 원유에 녹아있는 산소를 최대한 제거해 우유 본연의 맛을 살렸다.
나병진 hy 마케팅 담당자는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섭취에 대한 불편함으로 우유를 꺼렸던 고객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뱀띠 고객 대상..BBQ, 자사앱서 황올 주문 시 5000원 할인
제너시스BBQ 그룹은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자사앱 및 웹사이트에서 뱀띠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올리브치킨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 회원가입 시 생년월일 정보를 입력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뱀띠 회원이라면 누구나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황금올리브치킨 주문 시 적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한번씩 받을 수 있다.
5000원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동안 1일 1회씩 사용 가능하며 해당 쿠폰 사용 시 기프티콘 및 타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