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풀무원식품·오리온

풀무원식품, 실온 과채음료 '아임리얼 100 고농축' 2종 오리온, '딸기 품은 봄' 한정판 스낵 3종

2025-01-08     신은주 기자
실온 과채음료 '아임리얼 100 고농축' 2종. /2025.1.8.풀무원

 

◇ 풀무원, 실온 과채음료 '아임리얼 100 고농축'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아임리얼’이 실온 보관으로 편의성을 더한 ‘아임리얼 100 고농축’ 2종(토마토, 블루베리)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임리얼 100 고농축’ 2종은 아임리얼에서 처음 선보이는 실온 과채음료다. 그동안 풀무원이 쌓아온 착즙 음료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완성해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착츱액 대신 농축액이 활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아임리얼 브랜드 원칙에 따라 엄선한 과일과 채소만 사용돼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이 한 팩에 담겼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환산 과즙 100%의 과채주스로 원재료를 고농축으로 담아 신선한 맛이 특징이다.

멸균 종이팩 포장이 적용돼 실온에서 9개월까지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냉장 보관 후 차갑게 음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쿠팡, 컬리 및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번들(4개입) 7480원이다.

풀무원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3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런칭하며 24개입 제품을 46% 할인된 2만 3900원에 판매한다.

 

봄 한정판 스낵 3종 /2025.1.8.오리온

 

◇ 오리온, 딸기 품은 봄 한정판 스낵 3종 출시

오리온이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담은 ‘초코파이情 딸기’, ‘딸기송이’, ‘오!딸기’ 등 봄 한정판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봄 한정판은 2017년 첫 출시 이래 봄에만 맛볼 수 있다는 희소성과 딸기의 상큼한 맛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샷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패키지를 담았다.

초코파이情 딸기는 생크림을 더한 마시멜로 속을 딸기청 시럽으로 채우고 겉을 딸기 원물 파우더를 넣은 딸기초콜릿으로 감싸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딸기맛을 구현했다. 딸기송이는 딸기 초콜릿에 잘 어울리는 요거트를 더했다.

오!딸기는 오!감자 위에 부드러운 딸기우유 크림을 듬뿍 바르고 달콤한 쿠키 크럼블을 토핑했다. 

오리온은 봄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오리온 신춘문예’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을 맞는 설렘을 ‘N행시’로 지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봄 한정판 3종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오리온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은 각 계절, 밸런타인데이, 크리스마스 등 시즌과 테마에 맞춰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한정판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특히 ‘딸기’, ‘수박’, ‘멜론’ 등 제철 과일 콘셉트의 한정 제품들은 특별한 맛과 비주얼로 매해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