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SPC·KT&G

SPC 파스쿠찌,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KT&G, 취약계층 겨울나기 ‘건강 차 세트’ 지원

2024-12-12     이현민 기자
파스쿠찌 센트로서면점 / 사진=SPC그룹

◇ SPC 파스쿠찌,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SPC그룹은 파스쿠찌가 19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설명회는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등 5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서울은 오전 10시, 그 외 지역은 오후 2시에 열린다. 

파스쿠찌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명회 당일 가맹사업을 계약하면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가맹사업 설명회에서는 이탈리아 감성을 강조한 센트로양재점(서울)·센트로광안리점(부산) 등 대표 매장을 통해 파스쿠찌의 사업 전략이 소개된다.

또한 에스프레소 플레이트·티라미수·젤라또 등 시그니처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김경용 성동종합사회복지관 관장(왼쪽 첫 번째), 장호연 KT&G 사회공헌부장(왼쪽 두 번째), 유보화 성동구청 부구청장(왼쪽 세 번째), 박명은 성수종합사회복지관 박명은 관장(왼쪽 네 번째)이 2024년 12월 10일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 1층 커넥트 홀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KT&G

◇ KT&G, 취약계층 겨울나기 ‘건강 차 세트’ 지원

KT&G는 10일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는 ‘상상나눔 ON-情 건강차 세트 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KT&G 임직원과 상상플래닛 입주 청년 창업가 등 총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 1층 커넥트 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봉사자들은 수제청을 손수 만들고 기부 물품을 포장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귤청으로 구성된 건강 차 세트는 겨울철 감기와 폐렴 급증에 대비하여 마련됐으며 완성된 300개의 세트는 성동구 취약계층 노인 가구에 전달됐다.

KT&G는 연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KT&G 상상나눔 On-情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