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 가득'…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 출시
양 조절 가능 및 고객 편의성 강화
2024-12-10 신은주 기자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2월 프리메라가 팁 타입으로 출시한 레티놀 볼륨 립 세럼을 튜브 타입으로 추가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티놀 볼륜 립 세범 튜브' 타입은 자유로운 양 조절로 원하는 농도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튜브 타입으로 휴대성이 강화됐다.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맑고 화사한 쿨 레드 컬러의 '샤이 레드'와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인 '스카이 코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 '로지', 입술 본연의 광채를 살린 투명 컬러 '베어'로 구성됐다.
레티놀이 함유돼 제품을 사용할수록 입술에 탄력있게 볼륨이 채워지고,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볼륨과 생기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직후 입술 수분 볼륨이 7.8% 증가했으며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한 4주 후에는 15.7%가 증가했다.
고밀도의 젤 제형이 입술 깊이 밀착되면서 윤기를 더하고 식물 유래 유사 콜라겐이 탄력 있는 입술 연출을 돕는다. 일시적인 생기를 더해주는 것이 아닌 입술 본연의 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자신만의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신제품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 타입은 12월부터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SSG 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등에서 판매 중이다.